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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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는 잠깐의 정신 집중 이후, 많은 양의 이속과 첫번째 공격에 묵직한 추가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는 여러가지 스펠을 1회용으로써 맛볼수 있는 유틸성 증가룬 입니다.
는 사용아이템 을 기용하여 높은 둔화율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룬입니다.
는 나약한 라인 유지력과 낮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는 베이가 에게는 한 줄기의 빛이 되어준 스펠입니다.
는 적팀에 간악하고 요망한 상태이상으로 먹고사는 녀석 () 을 골려주기 좋습니다.
은 지나가다가 발끝만 살짝 비쳐보여도 등골이 오싹한 암살자 놈들을 골려주기 좋습니다.
단점은 너무나도 강력해서 감소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피해량이 가해질때는 소용이 없습니다.
의 경우에는 전 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봉인 풀린 주문서에서 뽑아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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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장 스킬 설명과 여러가지 이야기
그리고 마법사 미니언은 초반부에 체력이 300을 조금 넘는 정도 인데 주문력이 50~60을 조금 넘어가면
에 적팀이 꼬라박힐 확률이 굉장히 높으며, 이 아이템을 많은 적팀이 구매했다
그런데 어째서 파밍용 스킬 이 중후반 데미지 딜링의 50% 지분이냐고요?
을 3레벨까지 투자하는 이유는 를 구매하면 스턴 시간이 모잘라서 를 못맞춤.
하지만 3레벨까지 투자하면 을 사더라도 를 맞출 스턴 시간이 충분해짐.
그런데도 안맞는다면 상대방은 강인함 관련 패시브, 룬을 들고 있을거임. 그럴때는 그냥 5개 시원하게 올려주세요.
※ 개꿀팁! 의 같은 넘어올때만 저지 불가인 애들, 넘어오고 시전이 끝나면 정지할때 스턴먹음 ㅋㅋ
의 벽에 부딫치면 타격판정이 되어서 로 3타 판정 룬을 터트릴 수 있음.
의 시전 시간동안 을 써서 이라는 고급 기술이 가능함.
특히나 왠지는 몰라도 보다는 을 더 잘 당해줌.
이건 설명안해도 딱 보자마자 아실거임. , 이 두가지 밖에 없음 ㅎㅎ
예전에 리메이크 전에 있던 극탱 베이가의 부산물 같은건데. 브루저처럼 운영한다고 보면 편함.
픽창에서 오셨다구요?? 그럼 급하니까 일단 형식만 보고 가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칠흑의 방패(E) 거슬리는건 기본이요.
어둠의 속박(Q) 맞으면 바로 고통의 대지(W) 콤보 들어오는게 개띠꺼움.
그렇다고 어둠의 속박(Q)이 피하기 쉬운 것도 아니고,
멀리서 고통의 대지(W)로 라클하면서 영혼 흡수(P)로 지는 또 피채움.
그렇다고 다 피하자니 영혼의 속박(R) 을 먼저 걸기도 해서 힘들어요.
TIP. 칠흑의 방패(E)는 높은 AP 데미지로 깨트릴 수도 있음.
6레벨 전에는 포션 먹으면서 무의 구체(Q)랑 사악한 일격(Q) 교환하면서 견제하는데,
6레벨이 지나는 순간 균열 이동(R)을 배우면서 극 상성으로 돌변함.
하지만 우리 정글이 좀 쎄다 싶으면 6레벨 전까지는 2vs2 싸움해도 됨.
근데 6레벨 이후로는 카사딘을 잡는 것 보다는 로밍이 더 나을지도 모름,
죽었으면 우리가 죽었지, 카사딘을 잡을 일은 양학이나 음주롤 상대 빼고는 없음.
라인전 자체는 2렙 깜짝 W(갈퀴손) 녹서스식 외교(Q) 콤보 아니면 괜찮은데
우리팀이 로밍에 터져나가요. 밴하시거나 나오면 닷지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워요
막 지 혼자 W(갈퀴손)에 티아맷 올려서 라클하고 정글 찾아서 죽이는데 정치 들어옴.
만나시면 라인푸쉬 미쳤으니까 W(암흑 물질) 로 마법사 한방에 지워지게 q-w 투자해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른 메이지할때는 장막때문에 정말 짜증나는 챔피언이지만
지평선에 표창곡예(E), 무결처형(R) 모두 들이박기 때문에 웃음벨이 되어버림.
킬은 못따도 사악한 일격(Q) 견제는 알차게 해줄 수가 있음.
하지만 견제하다가 실수하면 오연투척검(Q) + 평타에 피가 너덜너덜해지는 걸 인지하셈.
아칼리랑 비슷함. 신기루(E)가 지평선에 꼴박당하기 때문에 광대가 따로없음
하지만 라인전에서는 일어나라!(W) + 사막의 맹습(Q) 콤보에 피가 쑥쑥 빠짐.
꽤나 스트레스 받지만 참고 견디면 후반에 통닭 해버릴 수 있음.
의외로 얘가 라인전에서 포션 빼는건 참 잘하는데 킬각은 못잼.
아지르한테 킬각 잡힐일은 딸피일때 황제의 진영(R)으로 적진 앞에 던져질때 빼고는 없음.
아 근데 얘도 후반 왕귀챔이라 너무 시간 질질 끌리면 팀파이트때 기도메타로 변질됨.
솔직히 아칼리랑 아지르도 기본 피지컬이 있어야 상대하기 쉬운거지,
이 챔피언은 극 초보자에게는 너무 약한 라인전 때문에 추천못하겠음.
그 외에 솔직히 말해서 진짜 아예 쉬운 챔피언은 아예 없음.
아지르 아칼리도 "안 죽을수 있다" 정도지, 이기는건 아니에용.
솔직히 말하자면 땡겨서 받아먹다가 적이 실수하거나 우리팀 호응으로 성장하는 식임.
초반 정글 싸움은 왠만하면 기피하되, 우리 정글이 압승중이다 싶으면 후다다닥 가서 도와주셈.
단 초반은 2~3레벨 싸움을 말하는거지, 그 후에는 충분히 지원을 가볼만한 챔피언임.
시간 1분 1초가 귀한 챔피언이므로, 동선 낭비 및 사망 시간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는 챔피언임.
최대한 죽지말고 cs를 좀 버리더라도 안전하게 플레이 하는게 최우선적임.
신중하게 확실한 각이 보일때만 행동으로 옮기고 그 외의 불확실한 요소에는 기대지 않는게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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