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진을 잠시 접어두었다 다시 발굴해냈습니다.
폭갈의 너프와 더불은 물관 진의 떡상 공략
같이 보시죠
폭갈 공격력 5 감소 > 폭갈위주 원딜러 약화
물관트리 > 톱날단검 이후 라인전 강함.
커튼콜과 살상연희 (w) 그리고 유탄의 데미지 또한 강함.
스킬딜 위주로 뚜드러팸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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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번에 어둠의 수확 룬이 바뀌면서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추가 적응형 피해가 들어가는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스킬에도 적용 되더군요)
칼날비의 버그가 픽스되면서
기민한 발놀림도 들어 봤으나 딜이 많이 부족하였습니다 (유지력은 좋더라구요 ..)
그래서 더 확실한 한방과
진의 를 통해 얻는 공격력 뻥튀기로 !
더욱 강력한 딜을 뽐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 4타로 막타를 치던게
+ 로 그냥 터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유지력을 위해.
공격력 뻥튀기
빠른 합류.
이걸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고 여러 변수를 줄수 있어서 들었습니다
는 진이랑 잘 안맞습니다.
는 수확의 딜 뻥튀기+ 잃은 체력 비례 데미지 증가를 위해 들어주었습니다.
추가로
에도 적 체력이 50% 이하로 내려가면 어둠의 수확이 터져서
적팀이 증발해 버릴수도 있습니다 .
보조룬에는 정답이 없는것 같습니다. 전 이렇게 듭니다 !
는 때리기만 해도 스택이 생깁니다
개꿀이에요 그냥
너프먹어서
로 갈아타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나름대로의 메리트가 아직까지 있기때문에 들어줍시다
안전해요 아직 까지는
유지력을 원하시면 들어주셔도 됩니다 !
퍄퍄
보조룬에 안맞으실 자신이 있다도 괜찮습니다
후반에 더럽게 쎕니다
이 룬은 참고일뿐이며 기민한 발놀림을 들고 이 공략에 입문해도 별 문제 없으십니다 .
물관트리를 타실꺼면 무조건 어수 추천드립니다.
> 무난한 스펠
> 자신이 무빙과 카이팅에 자신이 있으면 들어주셔도 좋습니다. 2:2 라인전은 좀 ...
> CC기 많을때 들어주시면 좋습니다만 진은 뚜벅이라 맞으면 증발해서...
그냥 이 최곱니다.
는 자신있을 때 들면 되게 좋게 플레이 되요 .
이 2:2 싸움에서 강해서 대부분은 듭니다.
논 타겟팅 챔프가 많으면 들기도 합니다. 뛰어다니기 개추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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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박 후 -
4타 들고 원거리 미니언 3명 튕기고 - 4타
원거리 미니언 3명 잡으며 튕기면 120%피해가 늘어납니다
가능합니다 ( 쓰기 전 위치에서 나갑니다 )
인만큼 킬각 안나올것같은걸 나오게 해주므로
적팀에게 반응 못할 딜을 선사해주시면 됩니다.
으악 !ㅎ ㅏ고 죽음
>>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 . 무난할때는 가줘도 되는 템트리
무정고
요즘 제일 힛한 템트리입니다 .
딜이 굉장히 쎄고 쿨감도 챙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당
요정무
쿨감을 먼저땡겨서 커튼콜로 인한 이니시에이팅을 우선으로 보는 템트리입니다
평타 4타와 치명타 딜은 저조하지만,
수확과 스킬 쿨타임을 돌려서 승부하기에 커튼콜을 30퍼 기준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특징입니다
룬에서 1번 칸을 쿨감을 찍으면 딱 40퍼가 되기 때문에 , 커튼콜을 굉장히 자주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폭풍갈퀴 다시 갈만해졌습니다 !!
감전피해가 120이라 쏠쏠해요 이건 뭐다 ~ 폭갈이다 ~
극 물관트리
요즘 치명타 트리가 너프를 먹었기에
Q 4중첩 톱날단검 단계에서 라인전을 쎄게 가져가는 물관 빌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오기전까진 딜 약함
케이틀린이나 그랩폿 조합때 쓰기 좋습니다 > 미니언 뒤에 있는 적 Q 4중첩 견제
> 피하려고 나옴 > 그랩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막히는것 똑같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안끌리면 되지요 ..
이 밖에도 저돌적이고 이동을 제한하는 챔프들에게 약합니다.
벽을 세우는 경우 .
등이 있습니다.
이동을 제한하는 경우 . ( 속박 , 기절 , 에어본 )
등이 있습니다.
강력한 슬로우
등이 있습니다.
등 CC에 그냥 약합니다.
도주기도 없어요,.
뜬금
등에 약합니다.
그냥 확정 CC에는 답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확정 CC가 많을떄는 퀵실을 가는거구요.
논타겟 CC기는
폭갈 이후에 잘 피해다니시면
상대 스트레스 받아서 요절하는거 보실 수 있음
잘맞는 서폿
같은 CC연계가 가능하고 강력한 탱커류
안맞는 서폿
물몸 서폿 . 카르마랑은 괜찮더라구요 ...
카운터픽은 상대법을 알고있다면 파훼할 수 있습니다만
암살자류 챔프에게 뚜벅이 원딜들은 대부분 약세를 보입니다.
진같은 경우에는 원거리 이니시에이팅이 가능하기에 보조를 해주다가 후진입을 하는것도 좋다 판단됩니다.
원거리 미니언을 통해 Q견제를 꾸준히 해주시면 좋습니다.
무작정 4타들고있다고 때리러 가다 죽지 마시고
딜교하시면 됩니다 .
E로 시야확보 , W로인한 CC 연계, R로 이니시에이팅 등 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이 짤리지 않게 살아가면서 하면 더 좋습니다.
수확이 적 처치시 쿨이 1.5초이므로 확실하게 패주시면 됩니다.
수확은 후반갈수록 강력해집니다.
진의 유통기한성을 어느정도 보완해줍니다.
커튼콜로 이니시에이팅 합시다 !
속박 맞춰주는거 중요합니다.
커튼콜 쓸때 애들 오나안오나 잘 보고 빼야합니다 잘리면 안대요
깝치지 말자.
마치며
부족한 공략이지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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