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50% (2표)
25% (1표)
25% (1표)
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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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거형, 어둠의 수확형 서폿카르마

- DXDEA(2018-12-22, 조회수: 26263)

공략쓰는 사람 없길래
적당히 참고용삼아 써둡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탈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이룬은 일반적인 서포터 카르마에 서브룬만 철거로 바꾼겁니다. 이번 룬으로 카르마 기준으로는 크게 바뀐것이 없어서 기본룬에 철거만 추가하여 포탑 철거에 좀더 도움되도록 주는 룬입니다.
장점-> 그저 포탑 골드이득을 좀더 잘봄.
단점-> 요즘 메타?와 안맞음.. ㅜㅜ [개인적인 생각]






어둠의 수확 떡상? 이라길래 카르마로 들어봤는데 정말 슬프게도 카르마하고 절대 어울리지 않는 룬입니다. 그나마 어둠수확을 카르마가 쓸만하도록 적당히 바꾸어본 룬입니다.

Q -> 50%미만 -> 주문작렬 -> 어둠수확발동
이런형식으로 발동합니다. 다른 서브룬도 들어봤으나 저거 말고는 어둠의 수확의 발동이 거의 불가능 or 난이도 떡상수준입니다.

장점->강력한 한방딜
단점->마무리 못하는 모자른딜, 어둠의 수확킬관여시 1.5초 패시브와 상성이 안좋음
어느 서포터나 드는 점멸 탈진입니다.

어둠의 수확의 경우 점화를 들어줍시다. 부족한딜을 메꾸는 이단서포터가 되어봅시다.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그런거 없음. Q 슬로우 묻히고 W걸어준다음 E로 거리유지하면됨.

스킬 활용 팁

 챔피언한테 맞춘다고 생각하지말고 미니언에 맞춘다고 생각하면됨. 챔피언한테 Q맞추기보다는 미니언한테 맞춰서 옆에 챔피언한테 데미지 주는게 더 잘맞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솔직하게 말하면 카르마하면서 저위에 있는템들 다 한번씩 가봤습니다..
팀에 딜이 충분한데 탱이 부족할때 탱템둘러서 탱커도 해봤고, 딜템둘러서 딜러도 해봤고 서폿템둘러서 서포팅도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상황에 맞게 가는게 좋습니다.
오리지널+철거 카르마





추천순서
향로->성배->구원
이렇게 가서 서포팅가거나




이렇게 가서 탱킹가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어둠의 수확의경우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50% (2표)
25%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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