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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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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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딜교시 자기한테 E쓰고 평W(상대) 중요한점은 돌아오는 힐을 안먹으면 딜교 짐
그리고 괜히 딜교한다고 나대다가 피 떨구고 죽지말고 적당하게 상대 딜보고 판단해야함.
2렙스킬
WE-스턴 맞추기 어렵거나 크게 불리하지않다
WQ-스턴을 맞출만하거나 스턴없이 이기기힘들다
3렙스킬
QWE다찍음-무난하게
Q안찍고 W2렙올린다-스턴각 안나오고 피가 말려서 맞다이를 안한다or큰싸움은 안날것같아서 W로 견제한다
원딜 힐넣거나 자힐할때 적 튕기는 범위안에 있을때 힐넣어야 마순팔 돌리기 편함
맞다이 할땐 E는 콩콩이 쉴드하고 이속 원딜한테 주기위해서 원딜한테쓰는데 상황봐서 자기한테도 써도됨
예)원딜이 뇌절각 나와서 앞으로 너무갔을때 자기 사거리 밖으로 너무갔다.
Q도 이속 올려줘서 성배 나온시점부터 E Q쿨 돌려주면서 복귀하면 라인복귀 빠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룰루같은 경우엔 미리 일어날 피해를 예방하거나 세이브하는데 특화되있다면
나미는 공격보조나 이미 일어난 피해를 수복하는데 특화되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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