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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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105) | 2355 | 마나 | 469 (+15.0) | 724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6) | 19.2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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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는 W선마 후 스턴이 필요하면 Q, 딜이 필요하면 E
SUP은 W선마 하다가 라인전이 끝나면 Q선마
Q(불태우기)
짤짤이 한두 번 맞추는 것보다 Q스턴 한방이 더 값진 경우가 많습니다.
Q를 쓰기 전에 적을 사각지대에 몰아넣고 던지시거나,
Q를 던지지 않고 와리가리하는 적에게 다가가서 던지시면
Q명중률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당황한 적이 플레시로 도망가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적이 플레시를 썼다면 그 방향으로 Q를 쓰시면 됩니다.
이동기가 있는 적은 이동기가 빠지는 것을 확인한 후에 Q를 쓰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지만, 급박한 상황에서는 이동방향을 예측해서 사용하여
맞추는 것이 이상적인 플레이입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라인전이 중요한 브랜드에겐 이 플레이가
라인 주도권을 결정하고 한타에서 빛을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 Q플이 가능하기에 Q플E로 반응하지 못하게 스턴을 넣을 수 있습니다.(중요)
--------------------Q활용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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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화염 기둥)
마나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는 견제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이 맞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 써주시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라인전에선 CS를 먹고있는 원딜에게 써주시는 것이 기본입니다.
하지만 적 원딜이 이동기가 있거나 무빙이 좋아서 잘 맞지 않는다면
서폿을 노리시는 방법이 차선책입니다.
W도 Q와 마찬가지로 이동기가 있는 적은 이동기가 빠지는 것을 확인한 후에,
급박한 상황에서는 이동방향을 예측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적 근거리 캐릭터가 빠른 속도로 다가오고 있다면, 브랜드에게 걸어오는 적 발아래
W를 쓰기보다는 어느정도 접근한 후에 W를 쓰시는 게 점멸이나 이동기를 고려했을 때
더욱 안전한 방법입니다.
--------------------W활용 영상(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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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발화)
발화는 특별하게 설명드릴 것이 없다고 생각되지만
팁이라고 할 부분을 들자면 적 원딜이 시비르일 경우, E를 붙이는 것만으로
보호막을 바로 소진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걸 노려 보호막이 꺼졌을 때
Q를 사용해 스턴을 넣으시면 됩니다.
또 다른 상황으로는 W가 미니언만 맞고 적 챔프가 맞지 않은 상황에서
패시브가 묻은 미니언에게 E를 사용하여 적 챔프에게 패시브를 묻힌 후
Q스턴을 고려해 볼 수 있겠습니다.
* 마지막에 설명드린 상황을 딜교용으로 사용하시면 마나가 오링납니다 ㅠㅠ...
--------------------E활용 영상(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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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파멸의 불덩이)
챔피언 우선 타켓과 슬로우의 추가로 다양한 상황을
만들 수 있게 된 궁극입니다. 슬로우는 패시브가 묻은 적에게 피격 시 적용됩니다.
활용 예시
①한 대 피인 적이 Q, W, E 사정거리 밖으로 나가 맞출 수 없을 때
미니언, 챔피언, 정글몹에게 사용하여
궁이 튕겨서 옮겨가는 점을 이용해 킬을 노릴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종종 나오는 편이니 명심해두시고
적을 살려 보내지 않도록 합시다^^
②대치 상황에서 패시브가 묻은 적에게 바로 궁을 사용하여
슬로우와 패시브를 이용해 한 명을 먼저 물고 싸움을 시작하시면
손쉽게 이니시를 걸 수 있습니다. 라일라이가 있는 상황에는 패시브를 묻히지 않고
바로 사용하셔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옹기종기 모여있는
적 진영에 궁을 쓰는 것이 이상적인 상황이지만
먼저 이니시를 열어서 한타를 시작하는 경우도
좋은 그림이 자주 나옵니다.
* 빠르게 스턴을 넣어야 하는 상황에서는 WQ, EQ보다 RQ가 더 빠릅니다.
--------------------R활용 영상(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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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
SUP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오면 편함
대신 궁 막으면 힘들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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