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지배 대상 추격 및 처치
빠른 접근과 폭발적 피해 -
어둠의 수확 체력이 낮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적응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챔피언의 영혼을 수확
-
비열한 한 방 이동 또는 행동이 제약된 적 챔피언에게 추가 고정 피해
-
깊은 와드 적 정글에 설치한 와드가 깊은 상태가 됩니다.
-
궁극의 사냥꾼 적 챔피언당 1회 한정 처치 관여 시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영구 감소
-
마법 제어 불가능한 파괴력
스킬 강화 및 자원 관리 -
마나순환 팔찌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최대 마나가 영구적으로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마나량: 250)최대 마나량 250에 도달하면 5초마다 잃은 마나의 1%를 회복합니다.
-
폭풍의 결집 게임 중 아이템에 따라 적응형 공격력 또는 주문력 획득량 증가
-
적응형 능력치 적응형 능력치 +9
-
적응형 능력치 적응형 능력치 +9
-
체력 체력 +65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맞으면 끝
절대 상대에게 맞는각을 주면안됨
패시브 터뜨릴생각하면 죽는게 럭스입니다.
쿨짧으니 궁 막쓰면서 라인푸시하고
한타 견제 포킹하심되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