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TIP 6렙전까지 블리츠크랭크한태 끌려도 만트라Q나 만트라E로 역관광 할수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TIP2 솔라리는 가지 않습니다. 체력계수에 비래하기 때문에 효율이 너무 안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C기가 많고 그랩 한번 잘못당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우리 원딜이나 저나 순삭당합니다... 무엇보다 랜턴에 따른 갱호응이 너무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TIP - 나미, 마찬가지 입니다 ^^ (마나 유통기한 자주오게 만드세요)
라인전에서 쉽게 이기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정글 리쉬 후 라인복귀간 최대한 두명에게 Q 또는 만트라Q를 맞춰주세요. 평타견제 계속 해서 콩콩이 데미지 누적시켜주세요. 2렙때 상대가 브라움이나 탐켄치 이런애들이다. 그러면 W부터 찍어서 상대 서폿에 먼저W 걸어서 속박 걸어주세요. 그러면 서폿은 멈춘상태입니다. 그 후 만트라Q+점화를 상대 원딜에게 맞춰주세요. 이러면 상대 원딜 죽어나고 상대 서폿은 아무것도 못합니다. 아군 원딜이 문제가 있는분이 아닌 이상 거의 필킬입니다 ^^
+ 쿨감45%맞추셨을때 평타1대에 궁쿨타임 1초감소!
+ 쿨감45%맞추셨을때 스킬적중시 궁쿨타임 2초감소!!
저는 보통 라인전에서 일부러 원거리 미니언에게 Q를 자주 적중시켜서 밀어버립니다. 왜냐면 카르마 Q스킬 특성상 맞으면 오리아나W 스킬처럼 번집니다. 그래서 적에게 데미지를 줄수도 있을뿐더라 특히 카르마는 라인 당겨지면 쉴드쟁이밖에 안되는데 이럴거면 카르마같은 챔프보다 잔나 소라카같은 이쁜애들 추천드립니다.^^
탬트리가 매우 중요합니다만. 상대 서폿 대부분 AP입니다. 다른분도 아테나의성배 말씀하셨는데 저도 그거부터 올리는 편입니다. 마나재생에 따른 주문력 증가와 초반 마법저항력 사기입니다...
아테나 성배 다음에 아군 원딜이 잘 성장했다면 향로부터, 팀 분위기가 좋지 못하거나 서랜치자고 난리났을경우 구원먼저 올리시고 바로 미카엘 올리세요. 구원을 먼저 올리면 실드량이. 상대에 CC기가 없을리 없고 아군의 딜러를 가만히 둘리 없기에 미카엘 중요해요! (남들과는 다른 전략이져...)
가끔 보면 중반이 넘어서도 만트라Q를 맞추시는게 버릇된 분들 많더라구요. 중후반 무조건 만트라 E스킬로 대처하세요. 그리고 Q스킬과 W를 아군 딜러에게 오는 돼지들한태 걸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또 만트라 쿨이 금방 돌아오기 때문에 만트라E스킬을 다시 쓸수 있어요
카직스, 렝가 이런애들 나와도 방탬 가지 마세요. 차라리 주문력 올리세요; 혼자 돌아다니면 죽겠지만 딜러와 같이 다닌다면 딜러를 먼저 죽이려고 하지 서포터를 먼저 죽이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트라E스킬 후 Q.W써주시면 역관광!
서폿 카르마는 다른 1티어 서폿들과 다르게 10에서 10을 전부 쏟아내야 제 역할을 할수 있습니다. 유의하세요 ^^
서폿카르마는 사실 탑카르마처럼 중/후반에 가면 한타을 일부러 열어야 역관광이 가능합니다. 만트라 쉴드는 지배력 장난 아닙니다. 이점만 유의하시면 초/중/후반 게임파이트에서 상대나 아군에게 ? ? ? ? ? 쉴드량 뭐냐 버그임? 들을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