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이제 막 30렙을 갓넘긴 우디르 유저이다. (가끔 나서스 하는정도.)
내가 하는 말이 옳다고만은 할 수 없을 것이며, 필자인 내가 초보라는 점을 감안하여 구독하였음 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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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먼저 룬에 대하여 알아보자.
먼저 정밀의 집공을 들어주자.
우디르의 E 스킬에 붙어있는 1초 스턴 사이에 호디르로 박을 수 있는 평타는 3번 정도 수준에 임박한다.
호디르의 폭딜을 빨아먹을 대로 빨아먹고 집공으로 인해 추가 피해를 입은 상대는 죽지 않았으면 필시 개피일 것이다.
승전보는 갱 성공 이후 점화를 뻐기거나 높은 피를 유지하여 다시 정글링을 편안히 돌 수 있게 한다.
전설 특성은 강인함을 찍어주자 W로 인해 정글을 비교적 안정적으로 돌 수 있기 때문에 빗빛 길은 강인함보다 별로이다.
민첩함은 정말 별로이다. 호디르 사용시 뻥튀기 되는 공속하나로 우디르는 더이상 과한 공속을 갈구할 필요가 없다.
최후의 일격은 갱 성공률을 올려주기 때문에 무조건 채택하자.
보조룬에 대하여 알아보자.
기민함은 이후 코어템 삼위일체의 이속증과 패시브의 이속증 E스킬의 이속증의 효율을 높혀준다. 무조건 채택이다.
물 위를 걷는 자. 닥치고 채택이다. 바위게가 굉장히 중요한 이 시대에 바위개 싸움에서 압도할 수 있게 하여주고 갱을 지원가는 속도도 압도적으로 빨라 질것이다.
공격룬에서 쿨감을 사용하여도 되겠지만 코어템인 삼위일체와 마법부여 : 용사로 이미 쿨감 30퍼를 보유하고 있을 시기에 "에이 뭐야 2코어 템인데 풀 쿨감이잖아?"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다른 쿨감템에서 쿨타임 감소를 뽑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잉여 쿨감이 생기는것이 문제이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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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우디르의 장점은 실로 간단한 컨트롤과 스킬 구성 그리고 압도적인 폭딜이다.
E스킬로 빠른 이동과 스턴 Q스킬의 폭딜의 조합은 초반에 이보다 빠른 폭딜은 존재 할 수 가 없음을 증명한다.
E스킬로 돌진 스턴이후 Q로 1타와 3타로 폭딜 후 상대가 반격해 온다면 W로 한대 치고 바로 Q로 스왑한다.
전투가 시작하기전에 R과 W를 켜두면서 스킬을 돌려둔다.
패시브의 2스택과 동시에 우디르의 E스킬로 이속이 급증하며 3스택으로 전투를 시작할 수 있다. R스킬은 언제까지나 켜두면 좋은것 뿐일뿐 쓰겠다고 R를 찍는것은 바보같은 짓이다. "어이 어이 그 앞은 지옥이라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시도 때도 없이 기절을 씹어대는 이 놈이 원수다.
갱가는 도중에 버섯이라도 밟으면 이속이 빠른 우디르도 아무것도 못하고 이놈은 W쓰고 째낀다. Q때문에 다 씹어 대는것도 문제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 놈을 상대로 져본적이 거의 없다. 카정가서 뚝빼기 파티하자.
지 궁써도 E쓰고 달려가는 우디르 못막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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