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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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사, 공허의 딸
Kai’Sa, Daughter of the Vo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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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 80%뽑히는 수확카이사

- 가나하히비키(2018-12-08, 조회수: 10871)




프리시즌전적인증 ↑ 

닉 : 차칸도히

간단히 소개하자면
시즌3부터 다2~다1서식중
시즌3~4에 인벤메인공략도몇번올라가봤습니다

원딜게시판에서 한동안 매애애애우 주관적인원딜티어
원딜약팔이 이 두 시리즈로 글을자주썻지만 여러이유로
앞으로는 이곳에 공략글식으로 쓰도록하겠습니다



카이사, 공허의 딸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2) 2374 마나 345 (+40) 1025
공격력 59 (+2.6) 103.2 공격 속도 0.644 (+1.8%) 0.841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2 (+0.7) 20.1
방어력 25 (+4.2) 96.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525 525
룬설명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Dark Harvest(어둠의 수확) 수확카이사 이므로 고정

Cheap Shot(비열한 한 방)Taste of Blood(피의 맛)Sudden Impact(돌발 일격)

Taste of Blood(피의 맛) 무난한 선택지입니다 정팀에CC가하나도없을경우는 이걸들면됩니다
Sudden Impact(돌발 일격) 구인수패치로통해 중후반방마관은충분합니다 초반대미지는 100당 약1정도차이이기에 쓰지않습니다
Cheap Shot(비열한 한 방) 보통서폿&팀원에겐CC가 항상있습니다 2~3랩에 약 10정도의추댐이박힙니다 잃은피해 패시브있는
카이사에게는 나름솔솔합니다

Cheap Shot(비열한 한 방) =>Taste of Blood(피의 맛)>>>Sudden Impact(돌발 일격)


Zombie Ward(좀비 와드)Ghost Poro(유령 포로)Eyeball Collection(시야 수집)

Zombie Ward(좀비 와드) 원딜은 이용하기도힘들고 계수도없기에 들이유는없음
Ghost Poro(유령 포로) 생각보다 쓸만은함 라인을빨리미는캐릭이다보니 밀고 바위개+시야먹으면서 하나씩적진에박으면 잘안지워짐
Eyeball Collection(시야 수집) 가장무난함

Eyeball Collection(시야 수집)=>Ghost Poro(유령 포로)>>>>>>>>>Zombie Ward(좀비 와드)

Ravenous Hunter(굶주린 사냥꾼)Ingenious Hunter(영리한 사냥꾼)Relentless Hunter(끈질긴 사냥꾼)UltimateHunter(궁극의 사냥꾼)

Ravenous Hunter(굶주린 사냥꾼) 풀스텍시 14%단일힐 qwr패시브까지 다힐이됨
초반에 평타orQ 에 힐이 1~2씩되고 후반부엔 5타에 100이상씩참 지배가어울리는이유임

Ingenious Hunter(영리한 사냥꾼) 사용탬이없음 ㅠ
Relentless Hunter(끈질긴 사냥꾼) 나쁘진않지만 워낙합류속도가빠른편이기에 흡혈을버리면서들필욘없음
UltimateHunter(궁극의 사냥꾼) 위와같음 궁쿨이좀짧아진다고 이득보는그림은적음


Ravenous Hunter(굶주린 사냥꾼)>>>Relentless Hunter(끈질긴 사냥꾼)>UltimateHunter(궁극의 사냥꾼)>>>>Ingenious Hunter(영리한 사냥꾼)


요약

주인장 추천1티어
Cheap Shot(비열한 한 방)Eyeball Collection(시야 수집)Ravenous Hunter(굶주린 사냥꾼)

취향Ghost Poro(유령 포로)
두 번째 피부 (Second Skin)
기본 공격 시 4초 동안 플라즈마 중첩을 쌓고 5~23 (+0.15AP) + 중첩당 1~12 (+0.025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회 중첩이 쌓인 적을 공격하면 플라즈마를 소모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15% (+주문력 100당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 아군이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중첩을 1회 적용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이케시아 폭우 (Icathian Rain)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카이사가 근처 적들을 추격하는 미사일을 6개 발사하며, 적중한 단일 대상의 적에게 40/55/70/85/100(+0.55 추가 AD)(+0.2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미사일에 맞은 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추가 적중할 경우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공허추적자 (Void See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고 30/50/80/105/130(+1.3 총 공격력)(+0.4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선에 적중된 대상에게는 플라즈마 중첩이 2만큼 쌓입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고속 충전 (Supercharg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를 고속 충전하여 이동 속도가 55/60/65/70/75% (추가 공격 속도에 따라 +100%) 증가하고 충전 중 유체화 상태가 되며,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사냥본능 (Killer Instinc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카이사가 플라즈마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 근처로 빠르게 돌진하며, 2초 동안 70/90/110(+0.9/1.35/1.8 총 공격력)(+1.2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2000/25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라인전 스킬활용

  평QW Q평W중


Q평W를좀더추천합니다


딜넣는속도가더빠르고 상황에따라서 상대가 반응못하는경우도나오기에 일방적인딜교가능합니다


다만 Q거리재는게 아직미숙하신분들은 연습후 사용하시거나


평QW로사용하셔도되긴합니다


스킬 활용 팁

 이후추가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탬은 반드시도란검1포션 (룬에흡혈이있기에 버티거나 이기기수월합니다)

폭갈 + 곡괭이로 Q진화후엔 라인푸쉬력이압도적이기에 합류쌈이나 시야쌈에서매우강합니다

또싸움도중 미니언을Q로정리할수있기에 W맞추기도쉽구요

그후 가장빠르게 E진화를할수있게 광전사와 곡궁을 맞추신후 구인수세팅하시면됩니다



+++++

구인수에 마관이생겼기에 공허의지팡이는사용하지않습니다 벤시(시미터)로 생존력을올리시면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후 빈공간에서는 반응보고 나쁘지않다싶으면 영상과함께 추가해가며 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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