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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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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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EW순으로 배우고 EWRQ순으로 마스터 하시면 되겠습니다.
적당한 궁진입(확실한 딜이 필요하고 죽지않는다면 적 머리위로)후 EW
E스킬 브레스가 가장 중요한 스킬인데 드래곤형상에서 브레스는 카르마 궁큐와 같이
끝부분에서 터지는 원에서 스킬딜이 모두 들어가기 때문에 원이터지는 범위를 고려해서 맞추려 한다면
쉽고도 강력한 딜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제가 이런 꿀 쉬바나를 알려주게 되었냐면, 다들 그 쉬바나의 사기성을 몰라서 알려주는겁니다.
지금 제가 만나는 유저들마다 하나같이 무시하고 얕보다가 브레스 두방에 뇌절하는 모습을 보면
참 안쓰럽습니다. 파훼법이 생긴다면 좋겠고, 아니면 이 공략 본 소수의 분들은 기분좋게 꿀빨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팀원도 이런쉬바나 만나면 쉬바나가 혼자 다 해버려서 재미없어 하기도 하는데, 나만 즐롤하는게 뭐 어떻습니까.
즐롤 하세요 여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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