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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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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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샨도 똑같이 하시면 되는데 루샨이 너무 쌔서 님이 루샨한테 맞는 구도가 더 잘 나오지 않을까요... ㅎ
++아군 원딜이여도 힘듭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싫어하는 원딜1순위 이즈리얼입니다.
플레 이하에선 못하는 애들 너무 많아요 물론 다이아 이상은 개빡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 서폿 자이라면 그냥 사이온 박음 보통 사이온으로 추가체력 400~600 쌓는다 하면 자이라 있으면 못해도 700은 쌓을 수 있습니다.
식물이 까다로운 이유가 원거리공격에 2방인가 3방에 정리되서인데 사이온은 평타 한대면 식물 지울수 있습니다. 식물 데미지 W로 막아주면서 평타로 식물 빠르게 정리해주시면 원딜도 행복하고 사이온도 행복합니다.
라인전에서 행복하게 자이라식물 파밍하다가 킬각보이면 E걸고 따라가서 Q찍고 벌초해버립시다.
당연하지만 속박은 맞아주시면 안됩니다!
E맞춰도 도망을 치기가 힘들기 때문에 따라가서 Q찍어주세요.
E맞추고 궁만 쓴다면 못해도 플 잘하면 킬입니다.
서폿 유형별 상대법인데 간단히 쓰자면 EQ가 되면 쉬운 상대고 안되면 좀 힘든 상대입니다.
1.CC기가 많은 탱서폿. 알리스타나 레오나,쓰레쉬 같은 유형입니다. 사이온의 Q차지와 접근을 방해하고 대체로 튼튼해서 얘들은 물어도 따기가 힘듭니다. 상대가 잘 한다면 E를 맞아도 Q차징할때 역으로 들어와서 Q를 끊고 싸울텐데 그러면 힘들어집니다.
2.사거리가 긴 딜서폿. 럭스나 제라스 벨코즈 같은 유형인데 사거리가 길어서 E각을 잘 안주거나 맞아도 Q를 쓰러 걸어갈만한 거리가 안 나오는 애들입니다. 거리를 준다면 EQ하시면 되는데 안 준다면 E짤짤이로 피나 깎아주다가 정글러를 부르거나 6찍고 바로 박아버립시다.
3.접근을 방해하는 유틸형 서폿:피들이나 잔나 질리언 모르가나 등인데 얘들은 짤짤이도 가능해서 체력을 야금야금 갉아먹습니다. 타곤산을 잘 터트리면서 각이 보이면 EQ를 하는데 EQ각이 잘 안나오실 겁니다. E를 맞춰도 걸어가다가 공포나 에어본 슬로우 떄문에 우리도 가까이 가기가 힘들어서요. 각 준다면 죽이시고 안된다면 6까지 잘 버티시다가 ER을 박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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