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ap쉬바나하는사람들보고 라인만 서길래 정글가면
잘안죽고 더 안정적이겠다 싶어서 해보니까 개사기 밑에는 최근2판전적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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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필자는 어둠의수확으로 딜뽕최대로 높임 안정적인걸 원하면 콩콩이써도되는데 수확이 훨씬좋은 것같음
2번째줄은 어차피 궁에 모든걸투차한 쉬바나기때문에돌발일격으로 딜뽕 더 높여줌 3번째줄은 시야수집으로 딜또더올려줌
근데 3번째줄은 취향이긴함 포로와드들어도 좋으 4번째줄도 약간취향이기는한데 굶주린사냥꾼 피흡이 은근꿀임
보조룬은 마법들어서 깨달음으로 쿨감맞춰주고 주문작열많이들던데 어차피 쉬바나은근 존버캐여서 폭결이 더 좋음
능력치는그냥 저렇게밖으면됨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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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그냥 궁으로꼴아밖는게 아니라 궁은 브레스쓰기위한거라고생각하면됨
짧은궁->브레스 이게 정석
빌드는 첫귀환때 6캠프다돌고 바위게먹고 갱성공하면 파란강타+반지+책나옴 안나오면 반지까지만 사면됨
그리고 집가서 룬메올리고 메자이, 마관신간다음에 모렐로가고 위템트리처럼가면됨
다른사람들 내셔가고하던데어차피 평타때릴것도아닌데 마관가서 죽창쑤시는게 더좋음
처음에 6캠프다먹고 바위게하나먹고 갱찔러주면됨
그냥 왠만하면 6랩까지존버
돌아다니면서 킬줏어먹으면됨 용되면 더럽게쌤
멀리서 e쿨마다 쏴주면 정신못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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