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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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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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로밍 ★★★☆☆ / 한타 ★★★★☆
챔피언별 상대법 참고
로밍 ★★★★☆ / 한타 ★★★☆☆
챔피언별 상대법 참고
로밍 ★★★☆☆ / 한타 ★★★★☆
챔피언별 상대법 참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6렙전에는 w튕기면 무조건 나미가 이깁니다
모르가나가 1렙 w라면 w딜교 2번은 해줘야됩니다
보통 모르가나는 w찍으면 선2렙 가져올꺼라 생각하고 거리를 주는데
2렙찍자마자 q로 킬각재고 거리안주면 e로 패면 됩니다
비슷하게 2렙찍었을땐 조심해야하는데 속박맞으면 지는거고 안맞으면 이기는거에요
초반에 비등비등하게 싸워서 이겨놓으면 그뒤로 라인전은 매우 쉽습니다
점멸 궁 초시계로 갱호응하는거 조심
나미는 물몸상대하기 매우 쉬워요
회오리만 안맞으면 이기고 평타로 쉴드빼준뒤에 w딜교하는게 베스트
잔나는 뚜벅이라 만약 딜교하러 들어오면 q날리고 바로 조져버리면 됩니다
이기는 타이밍 : 1렙 선2렙
딜교 : 1렙딜교가 라인전승패를 정합니다 cs밀어주면서 원딜견제 잘 해놨으면 6렙전엔 물려도 원콤이 나기전에 적원딜 역관광 할 수 있어요
주의할점 : 갱호응이 좋으니 푸쉬할때 와드필수, 6렙이후 2대2 맞붙으면 대부분져요, 딜교는 항상 졸렬하게 (때리기만 합시다 맞아주지말고)
딜교 : 속박 빠지면 진입
주의할점 : 제자리에 있으면 q3타 맞으니 무빙하기, e스킬 미니언 관통
딜교 : e쓰면 w딜교하고 빠지기. q를 원딜이나 나미가 맞았다면 침착하게 럭스에게 q맞춰서 역관광하기
주의할점 : 럭스q는 투사체가 느리기때문에 집중해서 피하기
2렙이후에 진입해도 반피라면 원딜과 점사해서 킬낼수있음.
주의할점 : 집한번 갔다오면 승산이 거이 없으므로 e안맞게 거리유지 꼭하기 (버티기)
주의할점 : 실드에 w딜안박히니 빠진후 딜교 or 실드없는 챔프에게 딜교. 6렙후엔 궁+변이 변수가 많아서 6렙전에 정글불러 한번 따주는게 좋아요
주의할점 : 갱호응좋음. 평타시 피흡한다는점 기억하기
주의할점 : 6렙후에 플궁으로 갱호응조심.
주의할점 :
주의할점 :
주의할점 :
1렙 마당쓸기라면 거리조절하면서 w딜교
2렙부터는 그랩빠져도 cs어그로에 따라 마당쓸기 스킬 하나만으로 싸움을 질 수 있기때문에 거리조절 필수
주의할점 : 보통 쓰레쉬는 갱호응을 할때 1.그랩-랜턴-쓸기 2.붙어서쓸기-랜턴-그랩 크게 두종류가 있는데 1번의 경우엔 그랩을 피하면 끝. 또는 스턴풀리자마자 플래시 쓰면 안죽을 가능성 있습니다 하지만 2번의 경우에는 기동신을 신고 달려오는 쓰레쉬를 막긴 어렵죠
항상 알리스타를 벤해서 상대법을 정확히 적기 어렵습니다
주의할점 : 자이라 e스킬은 일직선으로 날라오지만 미니언을 관통하기때문에 자이라를 바라보는 기준 좌우무빙을 해야됩니다. 자이라궁은 2초간 식물이 공격하고 그후에 공중에 뜨기 때문에 속박을 맞고 그 밑에 궁이 깔리더라도 점멸로 충분히 에어본은 피할 수 있습니다. 수호자라 해도 꽤 아프니까 에어본만큼은 점멸을 써서라도 꼭 피해주고, 적정글이나 미드가 근처에 없다면 상황보고 뒷점멸이 아니라 옆쪽으로 빼서 계속 싸워줘도 됩니다 (원콤만 안나면 스킬이 더 없는 자이라 상대로 지속싸움을 하면 나미가 유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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