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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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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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를 맞춰서 둔화를 걸고 Q차징을 해서 짤짤이를 하는게 가장 일반적입니다
사이온 패시브의 특징
1. 공격속도가 고정되서 영향을 받지않는다
2. 평타에 상대최대체력의 10% 추뎀이 들어간다
3. 체력이 계속 줄어들며 시간이 지나면서 가속화
4. 액티브 아이템은 사용가능하지만 스펠은 불가능
5. 스킬은 전부 죽음의물결로 바뀜
사이온의 메인 딜링스킬입니다
깡뎀이나 계수를 살펴보면 정말 무지막지하게 강한 편이죠
다만 1초이상 차징을 해야 에어본이 생기고 방해를 받으면 끊기기 때문에 좀 신중하게 써야하는 스킬입니다
1초미만 차징을 하면 데미지와 함께 둔화효과만 주는데 1초이상 차징을 하는척 하면서 짧게 끊어서 견제를 하는게 제일 효과적입니다.
상대는 보통 에어본을 피하기위해 간을 보다가 회피기를 쓰기때문이죠
근거리에서 를 쓰는 경우 궁스턴시간 0.75초고 Q의 에어본 최소차징시간이 1초기때문에 무리하게 에어본을 띄우려다가 상대가 점멸이나 회피기로 도망가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합시다
어느정도 궁으로 달려간 거리가 길다면 1초가 넘기때문에 널럴하게 써도 됩니다
시전후 3초가 지나면 임의로 터트릴수 있는데 기본데미지+상대최대체력 비레로 들어가기 때문에 데미지가 상당히 강한편입니다
가끔 먼저 찍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W자체가 마나소모가 꽤 큰편이기때문에 템이 덜 나온 라인전 단계에서는 좀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마찬가지로 마나소모가 심하니 라인전에서 딜교할때 너무 남발하면 금방 마나가 부족해지니 적당히 봐가면서 씁시다
어느정도 딜교가 익숙해지면 W를 키고 상대의 데미지를 보호막이 깨지지 않을정도까지만 받은다음 터트리는 방식의 딜교도 가능합니다
가장 마지막에 마스터하는 E 스킬입니다
예전에는 미니언을 튕기면 데미지가 40%가량 늘어나서 정말 강력했는데 너무 강한 나머지 너프를 먹었습니다
다만 사거리가 긴 장점은 여전해서 상대가 제이스 퀸 티모와 같은 짤짤이 챔피언 상대로는 선마를 합니다
그외의 경우에는 마지막에 찍어주세요
가장 재밌지만 가장 쓰기 어려운 궁입니다
솔직히 저도 아직 미숙하기때문에 이거에 대해서는 공략을 써도 되는지 망설여지네요
직선지형일때는 맞추기 쉬운편이지만 정글지형처럼 구불구불한 곳에서는 벽에 박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또 상대가 시야에 보이는 위치에 있을때는 피하기가 굉장히 쉬워서 그냥 궁을 먼저 쓰기보다는 영광을 쓰고 달려가서 슬로우를 걸고 바로 앞에서 궁을 박는게 더 확실하고 좋습니다
어느정도 연습을 하면서 익숙해진다면 봇이나 미드로밍으로 이득을 많이 취할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점화까지 들고있다면 킬각이 너무 잘나오는듯
그나마 라인전에서 죽지만 않으면 cs가 좀 밀리더라도 한타에서 카바가 가능합니다
첫귀환전까지 라인전은 할만하고 뚜벅이라 갱당하기도 쉬우니까 호응만 잘하면 따기 쉽습니다
다만 무난하게 지나가서 첫귀환때 1증강을 뽑아오면 Q짤이 너무 껄끄러워져서 상대하기 힘들어집니다
자세한건 공략참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궁으로 갱호응및 킬각 노리는것만 조심
다만 유지력이 약하고 cc셔틀로 한타만 바라보는 말자하같은 픽이니 상대하긴 쉬운편입니다
Q짤이랑 궁으로 갱호응하는것만 조심하면 무-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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