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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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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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포 감지
(Taste Their Fear)
- 마나 소모: 20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기본 지속 효과: 아군에게서 고립된 적들을 표시해 줍니다.
사용 시: 50/75/100/125/150 (+1.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 왠지는 모르겠지만 고립이 의 패시브로 들어가 있네요.
현재는 진화에도 고립 특수효과가
붙어있어서 고유 패시브인에 가게
되었습니다.그리고 너프로 진화
쿨타임 감소 또한 45%로 되었습니다.
카직스의 딜량을 책임지는 스킬으로,
데미지도 준수하고 쿨타임도 짧고
마나소모량까지 작은데 적이 고립상태에
들어가게되면 피해량도 2배가 되는 만능
스킬입니다.따라서,이 를 선마하게됩니다.
- 공허의 가시
(Void Spike)
- 마나 소모: 55/60/65/70/75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폭발하는 가시를 발사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80/110/140/170/20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60/85/110/135/160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6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90% 느려집니다.
- 사정거리: 1000
카직스의 두번째 마스터할 스킬이며,
광역데미지와 준수한 딜량,회복력떄문에
카직스의 정글 안정성을 보장해 줍니다.
진화하게되면 3갈래 방향으로 가시가
나가게 되는데,대충쏴도 거의 다 맞습니다.
또한,2초 60퍼나 되는 둔화가 걸려서
나로 접근이 어려운 적도 쉽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고립시에는 90퍼 둔화..ㄷㄷ
- 도약
(Leap)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여 65/100/135/170/205 (+0.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사정거리: 700
대상을 맞춰야만 갈 수 있는,
벽이 있어야 쓸 수 있는 등과 달리
아무런 제약 없이 말 그대로 '도약'입니다.
거리도 준수하여 거의 모든 벽을 뛰어넘을
수 있고,날개진화를 마치게 되면 말 그대로
모든 벽을 넘어다닙니다.
또한 킬관여를 하게되면 쿨타임이 초기화
되니,한 대상을 처치하고 나면 처럼
바로 다음 대상을 향해 갈 수 있습니다.
다이브 또한 안정적으로 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대부분의 이동기가 그렇듯이 잘못
내지르게 되면 카직스와 함께 게임이
터집니다.
메뚜기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공허의 습격
(Void Assaul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 기본 지속 효과: 공허의 습격 레벨이 오를 때마다 카직스는 스킬 하나를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이속+은신+유닛통과를
1.25초동안 주는데 ??이게 다임?같은
반응을 보이실 수 있겠지만 이 스킬의
진짜 가치는 그 1.25초동안 와
를 채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2번까지 사용 가능하므로 와
를 한 교전안에서 최대 3번까지 터
트리는것 까지 가능합니다.
진화를 하게되면 은신시간은 2초로
늘어나고,1회 사용 횟수를 더 늘립니다.
따라서 4번까지...ㄷㄷ
궁극기 레벨을 하나 올릴때마다 스킬을
하나씩 진화 시킬 수 있습니다.
OP.GG에서 보시면 매우 유동적입니다.
딱히 정답이라는게 없는 진화순서이며
제가 추천드리는 진화순서는
--
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진화를 잘 하지
않습니다.딱히 적에 탱커가 많다던가,
아니면 오브젝트 싸움에 능해야 한다라고
판단되지 않으면 진화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패치로 데미지 증가가 삭제됬을뿐만 아니라
바론,드래곤,중립몬을 제외하면 그다지
고립이 되는 몬스터도 없습니다.
갱킹을 갈때도 대게 적은 미니언이나 포탑
에 붙어있으므로,사거리 증가를 제외하고는
쿨타임 감소의 혜택 기대를 바라기는 어렵
습니다.
차라리진화로 강력한 슬로우를 묻혀
갱킹을 쉽게 한다던지,
진화로 패시브의 둔화를 한번더 터트린다
던가 이런식으로 갱킹을 가는것이 더 효율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진화로 한타때 카직스를 날뛰게 해주고,
진화로 준 포킹을 해주어서 적들을
위협해 줍시다.
에게 맞추면 한타때 거의 무용지물
입니다ㅋㅋㅋ
진화부분은 약간 생소한 감이 있는데
추후 수정으로 더 자세하게 적도록 하겠
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요즘에는 예전처럼은 보이지 않는 추세이지만
여전히 정글 패왕을 자랑합니다.
템 하나둘씩 나오면 잡기가 정말 어려워집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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