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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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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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는 뭐 없습니다.
E쓰고 달려가서 때리고 Q쓰고 때리세요.
1렙때 우물에서 나가기전에 Q한번 써주세요.
첫 정글 먹을때 평타 한대 치고 Q눌러주면 Q데미지 두번이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 미드가 르블랑인데 우리 미드가 합류,백업이 늦고, 상대 르블랑이 합류,백업이 빠르면 그판 못이겨요.
누가 이길지 예측못해요.
실명에 버섯 슬로우 떄문에 짜증남.
단, 우디르가 정글 잘 먹고 무난하게 정석대로 크면 보이면 킬입니다.
실명 쓰기전에 죽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디르의 스턴은 평타라서 마이가 피하지도 못해요.
마이가 망해서 왕귀하려해도 우디르가 압도적인 속도로 모든 정글을 먹을 수 있습니다.
cc기도 없는 놈이에요.
잭스 e는 쿨이 우디르 e보다 길어요.
초중반에 잭스는 우디르 절대 못이겨요.
돈 좀 더주는 미니언임.
동선은 얼마 뒤에 추가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에 풀캠과 바위개 필수적으로 하나 이상 먹어주는게 기본입니다.
추후 추가 예정
잘 큰 경우 - 계속해서 정글과 오브젝트를 먹어주고 스플릿 을 우직하게 합니다. 잘크면 한두명이 막으러 오면 우디르가 그냥 이기고요, 많이 오면 도망도 잘치는게 우디르에요.
못 큰 경우 - 정글 계속 먹어서 복구해주고 팀원과 적을 한두명씩 잘라줍니다. 못크면 유령무희,스테락 같은 아이템보다는 탱템을 둘러 버티면서 잘라주는게 중요해요.
저는 망하면 정당한 영광가서 팀이랑 적 자름.
못 큰 경우에는 우디르로 후반까지 못버팁니다.
잘 큰 경우에는 위에 쓴것처럼 혼자 다 먹고 타워 부수고 암살하면 됩니다.
우디르는 한타때 할게 하나도 없는 챔피언입니다.
스플릿 구도를 만드는게 이상적입니다.
추후 추가예정.
상대가 달라진다고 우디르 플레이 방식이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우디르가 개똥챔이라는 이미지가 롤 유저들에게 많이 퍼져있습니다.
쓰레기는 맞는데 사람들 생각많큼 쓰레기는 아닙니다.
뚜벅이라는 단점에 가려저서 그렇지 스텟과 스킬 딜량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우디르 잘 모르면서 까불다가 호디르 괴랄한 딜량에 얻어 터지는 상대 정글러 굉장히 많이 봤습니다.
브실 탈출하는데 우디르만큼 좋은 챔피언이 없다고 생각합니다.윗티어에서는 한계가 명확하지만 특히 골드보상 받고 싶으신 분들 우디르하면 쭉쭉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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