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명

40% (2표)

0% (0표)

60% (3표)
무조건 뜨는 콩콩이 자르반 서폿
롤인벤 공략창은 이제 망했으니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서폿 자르반의 핵심
"콩콩이"
"콩콩이"
중요하니까 두 번 쓰겠습니다.
상대 ap가 많다면
무효화 구체를

아니라면
마나순환팔찌를 들어주세요.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8%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90/130/170/210/250 (+추가 공격력의 14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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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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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e의 활용



무려 자르반의 E 공속 버프에 "콩콩이"가 적용됩니다.
라인전에서 아군 원딜의 피관리에 매우 탁월합니다.
자르반 E의 버프 범위는 꽤 넓은 편입니다.
라인전에서 상대 견제용으로 사용하시면
콩콩이로 추가 딜 + 콩콩이가 돌아오면 원딜에게 지속
보호막
스킬 활용 팁
강점: 라인전에서 콩콩이를 이용한 짤짤이
라인전에서 콩콩이를 이용한 보호막
탁월한 이니시에이팅 능력(교전 열기 능력)
단점: 딜템도 올리지 않으므로 원딜이 없으면 취약하다.
단점은 잘 생각이 안나지만 자르반이라는 챔프의 단점이 단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후


상황에 따라

등을 가줍니다.



불타는 향로는 원딜의 공속 펌핑을 위해 가줍니다. 2:2 교전에서 엄청난 활약을 합니다.
e 피해 증가는 덤.
불타는 향로를 먼저 갈지 지크의 융합을 먼저 갈지는 상황에 따라 판단하시면 좋습니다.
둘 다 빨리 올릴수록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 들어오는 거 받아쳐도 이기고
먼저 들어가도 이길 수 있습니다.
콩콩이를 원딜에게 보낼지 적에게 보낼지는 순간적인 센스에 달려있습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상으로 약팔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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