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0% (0표)

66.7% (2표)
#죽창 #더쌔다고? #블라디 공략
블라디미르의 장점과 단점 플레이방식에따라서 강챔과 약챔으로 나뉩니다
장점
1.말도안되는 한타력
2.라인유지력
3.갱킹 면역력
단점
1.초반이 약함.. 쓰래기라고 불릴정도는 아니지만 지나치게 약함..
2.바위게싸움 취약
3.2코어까진 존재감 미비함
4.스팰 의존도가 큼
5.벽을 못넘음
6.못크면 너무 쓰래기임(하지만이건 모든챔이 해당됨)
7.라인클리어 쓰래기(초반 해당)
등등
쓰다보니 단점만 많아지는 캐릭터..
하지만 왜 이딴챔챔을 쓰냐
단점을 무마할 정도의 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잘컷을시 1:3~1:4도 가능하고 내 스킬을 사용하여서 상대체력은 빠지는데 내체력은 증가하는 말도안되는 뽕맛때문에 사용하는것임
그럼 시작해 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난 이렇게 듬
이것을
이걸로 들고
다른의견있으면
질문을 하세요
참고로 양학을 할시에는


본인 라인 털어먹고 다른라인까지 블라디의 위력을 보여주는 아주좋은 룬이 될수있음
추천1

점화같은 경우는 소규모 교전 및 라인전 솔킬 상대 체력회복 무마 등이있음
유체화 같은 경우에는 빠른 합류와 지속적인 한타유지력면에서 치고빠지기 등이 있음 보통 유체화 드시는분들이 블라디플레이가 굉장히 절제적임 스킬 쿨 돌면 진입 아니면 뒤에서 간 보기 등등이있는데 이런 절제력있는 블라디분들이 고수분들이 많음
텔 같은 녀석은 보통 탑블라디분들이 많이듭니다 아니면 라인전이 극헬이여서 라인복귀를 위해서 사용한다 던지요 나는 안씀
이건 무슨 스팰이냐 블라디로 정글을 가라는 거냐 하는 분들있을텐데..
효과 보면은 진짜 개사기임


추천2



추천3



추천4



요즘메타에 무슨 블라디가 텔이나 강타냐
하는 분들있을텐데
자신의 플레이에 따라서 스팰들이 달라짐



텔 취소가 불가능해 져서 리스크가 큼

그냥 정글템 가라는 소리임

주문력 80
재사용 대기시간 10%
스킬하면 추가로 데미지도 들어갑니다
작은 룬메 같은녀석임
가격도 2650원 벨트값
빨간색 정글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부작용으로는 이템트리는 이 정글 아이템 안나오면 너무 약해서 그동안은 파밍만 해야함 너무약함진짜 정글몹도 빨리못먹음 블라디가 초반쿨타임이 고자여서
ㅇㅋ 여기까지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블라디 를 좀 한사람들은 다 앎
이건 설명하면 손가락만 아프기때문에 패스함
궁금하면 질문하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이템트리만 따라하세요
적절한 쿨감과
미친 데미지
존야는 알아서 상황보시면서 섞으세요
제가 존야를 안가는 이유가
그냥
e~q 하면대부분 상대 피 반 이상빠져서 제가굳이 어그로를 하지않아도 되서 안갑니다 그냥 데미지로 찍어누르세요
이렇게 데미지가 나온다고?
하실겁니다
주의 요망
이 딜맛은 벗어날수없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0% (0표)

66.7%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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