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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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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짤할땐 qw ew
갱왔을때 qw를 맞추려하지 말고, 상대 무빙을 제약하는 식으로 사용하고 er로 확실히 호응하면 좋구,
6렙 필킬콤보
(플) + E W R (탈진) Q W 평 (점화)
1렙때 E찍고 인베가면 은근 강력함.
선2렙 찍고, 2렙때는 적당히 평타견제로 라인전할것.
2렙 eq딜교도 쌔고, 3렙때 ewq 함더 맞추면 킬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드 카운 터,
같은 티어 파이크 상대로 승률 0%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가능하면 피하거나 사려야합니다.
저친구들은 졸렬하게 스킬짤만 넣는데, e속박 후 딜각이 나오면 이깁니다.
단, 그게 아니라면, 사리는게 최선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단, 근접서폿(세트, 레오나, 노틸, 세트, 알리스타, 마오카이 등)이 플 + cc로 싸움을 시작하면 6렙전에는 필패입니다.
물릴거면 차라리 원딜이 물리고, 뒤에서 뚜패는게 더 잘싸웁니다.
*읽기전에
자이라는 라인전에서 평타를 섞지 않으면,
타 챔프(유미, 럭스, 제라스, 카르마 등)의 짤챔프보다 스킬 딜교가 약합니다.
평타를 섞을 정도의 줄타기를 항상 해야하기에, 그게 어렵다면, 자이라 비추합니다.
자이라는 라인전이 쌥니다.(식물)
그리고 1렙부터 주도권잡는것도 좋으나(갱에취약)
3렙이후 짤짤이 & 속박으로 킬각 가능.
*핵심은 선 방출봉
첫 귀환시 850 ~ 1225사이가 베스트
방출봉 850 > 핑와 75 > 똥신 300
초반 핵심 플레이는 1.아래쪽 부시장악
번외. 1렙 E찍고 리시 후 정글과 손잡고 미드로가면 최소 점멸뽑음..
(속박아끼면서 최대한 붙을것)
유성이 한타 좋다는 분들, 라인전 쌔다는 분들은 감전들고 본인 스킬샷을 못마추니 킬각이 안나오는거..
근접서폿 상대로는 대포에 타곤산 터치는 각, 또 노란서폿템 골드 주울때 E속박 맞추는거만 하면 킬각나오고,
사거리op(브랜드, 제라스,벨코즈) 상대로 플이 있을땐 플E 각 잡아서 한콤에 터치는게 베스트
결국 상대가 딜교를 하던, 뭔가 얻기 위해서 들어오는데, 그때를 노려서 e맞추면 우리가 이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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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 원거리 미니언과 겹쳐진 상대 챔프를 최대한 노립시다.
미니언만 쳐도 이득, 챔피언 맞추면 개이득 입니다.
2렙때는 적당히 eq평 콤보를 하면서 패시브 씨앗으로 평타짤 위주로 날려줍니다.
자이라는 스킬보단 평타가 섞인채로 라인전 해야한다고 봅니다.
3렙부터 전성기로 e를 맞추면 1/3피를 깍습니다.
특히 근접챔피언이 대포에 타곤산 쓰러오는걸 노리면 일방적인 딜교 & 킬각잡기가 쉽습니다.
또 원거리 챔프들이 짤 넣으로 오면 백무빙하다가 순간적으로 앞무빙e로 속박시키면 바로 킬각입니다.
단, 타곤산이던, 짤노리는거던 역관광 당하면 답이없습니다.
6렙 필살기!
라인전 반반 or 3킬이내로 밀릴때는 플eqwr 맞추고 점화까지, 그러면 원딜or비탱커는 빈사 & 사망입니다.
단, 실패하면 정말 답이없기에, 뇌절하지 않기를..
보통 자이라는 푸시하는 라인을 주로 만듭니다.
그렇기에 와딩을 철저히 하고, 용쪽 강가에 핑와를 박으면 절대적으로 수성하는 라인을 만드는게 유리하고,
라인쪽 아래부시에서 핑와심리전으로 핑와지우는 상대를 플e로 물어버리는것도 가능합니다.
* 추가 라인전 딜교팁
상대가 근접서폿일때 : 타곤산 터치러 오는 타이밍 & 빠지는 타이밍에 Q 또는 E 로 딜교
상대가 원거리서폿일때 :
1. 우리 근거리 미니언이 없을때 상대가 우리 원거리 미니언 치려면 상대 원거리 미니언하고 거의 겹쳐지는데,
이때를 노려서 스킬을 맞춥니다. Q나 E로만은 어렵다면, E를 캐릭보다 살짝 아래로 써서 윗무빙을 강제시키고
위에 QW 하시면 100% 맞춥니다.
1.라인전을 진다.
원딜은 타워허깅시키고 탑미드 로밍간다.
정글이랑 손잡고가도 되고, 혼자도 가능.
단 상대탑이7렙인데 난4렙 이러면 효율이 똥임
2. 라인전을 이긴다.
2-1 정글이 바텀시팅해준다.
바텀고속도로 뚫고 바텀에 2:3 3:4 동수교환가능할정도로 압박
2-2 라인스왑
미드 탑 중 힘든라인과 바꾸는게 베스트,
BUT 상대 미드탑이 패왕상태면 정글러 콜하거나, 미드타워끼고 무조건 버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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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야는 최대한 가까이부터 3점으로 빠르게 먹습니다.
와드 3개 채워오면 바로바로 쓴다는 느낌으로 와딩합니다.
어차피 물리면 죽기에 최대한 쓰고 죽는거고, 부시를 기준으로 상대팀쪽으로 3방향 와딩을 하고,
부쉬에 핑와 후 지나가는 상대, 암살도 가능합니다.
*수확 들었을때 암살능력이 정말 극대화됩니다.
1. 오브젝트 앞 한타
리안드리 Q식물 짤로 미드나 서폿 때리면 상대 피흡이 안되서 개꿀
한타는 뭐.. 본인이 센스껏 각보는게 최선임
*2. 짤라먹기
보통 나는 잘크거나 무난하게 큼. 못커도 2코어 나오면 상대 미드,서폿,원딜 암살가능
상대 피만 뽑아도 오브젝트 획득 찬스
*보통 미드에서 위아래 긴부시에 오는길쪽 3방향으로 시야장악하고 대기하면 각이보임.
* 상대가 3~4코어 나와도, 딜템만 있는 미드, 원딜, 정글이라면, 2코어 자이라로 솔킬각 나오고,
한타때 플궁까지 각만 좋게 들어가면 한타파괴자가 되버립니다.
(실제로 아랫티어에선 적당히 잘 크고, 얘들이 한타때 포지션이 뭉치는 경우가 많아서,
자이라가 혼자 1:5에서 킬따면서 전체 반피, 이런 그림 잘나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브실골플다5까진 감전이 좋아요.
우리 원딜이 하드 포킹이 가능한 바루스 같은거면 쌍유성으로 라인전 압살도 좋음.
그치만 감전이 더 좋은 이유가
1. 암살 등 게임메이킹이 가능함.
2. 유성은 상대 체력이 어느정도부터 사리는데, 감전은 라인전 2/3 체력이면 솔킬 킬각나옴
3. 원딜이 쓰레기여도 6렙 자이라면 3~5킬 차이나는 2:1 이기는게 가능.
4. 갱이 왔을때도 감전을 들면 상대방 한명을 바로 쩜사하면 터치는게 가능
5. 한타서 유성이 좋다는데, 솔직히 게임해보면 내 식물이 궁 켜기고 살아남는 한타가 한게임에 1~2번빈도뿐임..
한타서는 다인궁 맞춰도 이득이고, 팀이 무난이 이기면 상대 딜러 한명에게 빡딜해서 딜러만 빈사 또는 교환해도 충분히 이김.
6. 바위게싸움이 중요한데, 2~3렙때 자이라가 올라가서 평스킬평 정도로 감전이 터지면 상대 정글은 일단 반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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