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2명

58.3% (7표)

0% (0표)

41.7% (5표)
D4] 정글바이 공략입니다.
(2019-10-26)
다시 생각해본 바이. . . 3줄요약
* 크면 장난아니게 쌔다.
* 말리면 장난아니게 똥싼다.
* 그래봐도 결국 팀운게임 (내가 똥일때도 있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0월26일)



(10-26)




(10-26)
개인적인 견해입니다만 지금도
이게 좋다고 생각함.














폭발 보호막 (Blast Shield)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3초 동안 바이의 최대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12초)

금고 부수기 (Vault Break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강력한 한 방을 충전하여 바이가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0/60/80/100/120 (+0.6 추가AD)에서 100/150/200/250/30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0/60/80/100/120 (+0.6 추가AD)에서 100/150/200/250/30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 (Denting Blows)
같은 대상을 3번 맞힐 때마다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35 AD당 +1% )%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20% 낮추며 바이의 공격 속도가 30/37.5/45/52.5/60% 상승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 대한 최대 피해량 300)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끈질긴 힘 (Excessive Force)
마나 소모: 26/32/38/44/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다음 기본 공격은 대상과 그 뒤의 적들에게 10/30/50/70/90(+1.2AD)(+1.0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지 명령 (Cease and Desis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대상 적 챔피언을 추격하여, 1.3초 동안 공중에 띄우며 150/250/3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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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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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 15
- 16
- 17
- 18
-1렙 W (이는 아군이 갱을 가지 않는 이상 고정
-2렙 Q는 그레이브즈 같은 챔피언들을 잡기위해 들음
-진입, 후퇴가 용이함
-저는 무조건 Q선마를 합니다.
(만약 Q가 안 맞았다면 딜의 50%가 못 들어갔다고 생각해야 함)
Q마스터 이후에 w 2렙 까지 찍고 E마스터해도 무난함.
Q이후 W마스터는 딜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낌
(4월5일)
-w의 패치가 너무나도 크다고 느낌. . .
아직은 좀더 해봐야 알겠지만 Q선마 이후 W선마가 좋아진 것 같습니다.
(6월 8일)
절대적으로 Q선마 이후 W입니다.
(8월 6일)
지금도 Q선마 이후 W 입니다.
(10-26)
여전히 Q선마 이후 W 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희망사항(그림의 떡)
아이템은 능동적으로 가야합니다.

추천은 해드려도 답은 없습니다. . .
다만...
이건 필수입니다.









절 대 적
































(6월 8일)














(6월13일)


























예전 내용들 다 보존합니다 참고만 하려구요.
이게 결국 저의 바이의 연구결과 즉 피와 땀이란 것이죠 허헣
(10-26)
다이아, 플레, 골드, 실버 간간히 바이 합니다만
다시한번 느낍니다. 극 딜 짱
약점은 초반에 말리면 정말 답없다는거.
시작 필수



첫 집





두번째 집







*(
) = 정글이 이속이 중요한건 알지만 알아서 올리세요.

타이밍이 없음
(

국룰) 필자는
기동신을 좋아한다.





중후반에 살 신발이라면 



마지막 템 정리




드락사르, 요우무는 극딜 노탱임을 인지하고 후진입하며
드락사르 간 만큼 딜러만큼은 잡을것 (후반불리)


물몸 초!!! 극딜


튼튼한 딜
*공통된 말로 망하면 님들 ex) 0/4/5
진심 




진심 . . 입니다.






고려하세요.
근데 팀이 힘들어하고 계속 죽는다면 저는
서렌 or 딜탱극딜 
로 버티며 딜 넣어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
- 간단하지만 그것이 어렵다. 역갱과, 부쉬안을 조심해야한다.

우디르
-싸우지마라

잭스
- 풍 차~ 돌리기!!!
- 일단 피하고 본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 손싸움

신 짜오
- 손싸움

마스터 이
- 손싸움
뭐. . 어차피 정글은 카운터의 차이보다
부가적인 요소가 더 크게 작용한다는 점 !!

바이가 못컷다면 피해주세요.
한타때 이놈으로부터 라이너를 지켜주세요 (중요)

그브 이제 좀 할만함
말로 설명하기 힘들지만...

바이는 4렙부터 용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강타 1회 잔여시)
이번 패시브 패치로 더욱 수월하게 먹습니다.
4렙 용 먹는영상
보라팀(상단팀) 같은경우 저는
혼자서도 먹지만 도움을 부릅시다!
없어도.. 혼자서 먹을 수는 있어요!
(W선마일시에만)
그냥 먹어요.
혼자서 레드먹는영상
바위개가 이제 늦게나옴
봇갱 가는영상 2

왜 1렙 보라팀은 레드를 먹는거임?
용 먹으면 어느정도 해소는 됨.
하지만 선 레드를 먹음으로서
만에하나의 초반 정글싸움에 밀리지는
않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로 미드 갱 가는법
미드는 정말 귀찮은 챔피언들이 많은데 대채적으로 이동기가 많은 챔피언 상대라면 점멸은 기본으로 빠지게 되네요.
이동기 있는 챔피언들이라면 미드는 선 점멸 진입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 미드와의 신뢰인데요.
바이가 3렙갱에 플레시를 빼서까지 딜을 넣는것에 성공하였다면, 대가가 어시로 왔으면 . . . (ㅁㄹ)
그래도 무리수는 하지 맙시다.


(궁 씹힘)

++ 마지막으로 ++
왠만해서는 절대 Q 를 장전하여서
들어가는것은 비추입니다.
상대에게 다가가는 속도가 느려져서 갱 확률이 줄어듭니다.
예외일 경우도 많지만 판단은 개인 몪
상대방이 라인을 밀고있으면 굳이 Q를 먼저 안 써도 된다는 겁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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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0표)

41.7% (5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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