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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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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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서 딜교할 때 숙련도만 있다면 잭스의 회피 (E) 스킬을 피하고 싸우면 할만하지만
적이 회피 (E) 스킬을 아끼고 초반에 잘 사리고 나서 6렙 이후 들어오는 궁 3타와 W 도약 견제를 마스터 이가 어찌 대처하기 힘듭니다. 결국 여기서 최선으로 할 수 있는 건 맞파밍뿐인데 이때도 라인 주도권은 잭스에게 넘어가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적 탑 챔피언이 잭스라면 왠만한 상황에서 닷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하기 까다롭습니다.
1~2렙 단계에서는 솔킬각도 나오지만 적 라이너가 잘 사리고 나서
닌자 타비나 점화석, 탐식의 망치같은 템이 갖춰지고 나서 딜교하면
생각보다 이기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에 넣었습니다.
만나보시면 어느정도 이해가 되실 겁니다.
마스터 이보다 거리가 길어서 견제당하기 쉽고
초반 구간에 마스터 이가 이득을 보지 못하게 아트록스가 라인을 당겨서 사리면
결국 주도권은 아트록스에게 넘어가기 쉽상입니다.
6렙 이후의 솔킬도 어렵고 갱호응도 좋은 편이라
마스터 이가 상대하기엔 벅찹니다.
챔피언 성능 자체가 좋기 때문에 밴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무조건 밴하는 편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를 찍어도 마스터 이가 딜교환을 이깁니다.
거리 조절로 마스터 이를 어찌 할 수 있는 챔피언도 아니고
Q혹은 E 하나를 피해주시면 쉽게 이길 수 있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6레벨 시점에서 다리우스가 닌자의 신발이나 점화석, 탐식의 망치를 구매한 상황입니다. 이때는 마스터 이가 솔킬을 땄던 상황이어도 자칫하면 죽습니다.
이때는 라인 받아먹고 몰락한 왕의 검이 나온 시점이나 제가 아까 말씀드린 위험한 상황에서도 다리우스가 라인 푸쉬한다고 Q랑 W를 뺀 상태라면 정복자 스택을 쌓고 빌지워터+궁으로 진입하셔도 괜찮습니다.
저레벨 구간에 딜교환이 마스터 이가 유리하고 이후 라인관리에서도 피오라가 크게 괴롭히기 어렵기 때문에 그닥 난이도가 어렵지 않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먼저 치면서 맞는 게 아니라면 절대 급소를 내주지 마세요.
무조건 압박, 압박, 압박입니다.
알파로 Q를 피하고 흡혈과 포션으로 충분히 버틸 수 있습니다.
저레벨 구간에 진입해서 피를 빼주시고 포탑 다이브로 손쉽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후에도 계속 푸쉬하면서 스노우볼링 굴리면 됩니다.
이 부분도 가능하면 영상 첨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자마자 템사서 탑 삼거리 부쉬로 달리시면 됩니다.
인베나 인베 방어가지 마시고 이쪽으로 무조건 달리세요.
그냥 여기 서있다가 적 탑라이너가 오면 평Q로 시작해서 앞무빙하면서 딜교환하시고
솔킬낼 수 있으면 스펠까지 사용하며 잡으면 됩니다.
이 부분도 영상 첨부할 수 있으면 하겠습니다.
만약 적 라이너가 오지 않는다면 우리 첫 근접 미니언이 1차 포탑을 지나기 시작한다
그러면 그때 바로 포기하고
여기로 들어가셔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미니언이 왔을 때 적 라이너보다 먼저 미니언을 치고 기다립니다.
너무 많이 치면 라인이 빨리 밀려 적 라이너가 소극적으로 해서 솔킬각을 보기 힘드니
한 번 미니언을 치고 정복자 스택이 끝나기 전에 한 대씩 치면서 로 들어갔을 때
바로 터트릴 수 있게 만드나 라인은 너무 빨리 밀지 않는 그것을 유지합시다.
그리고나서 딜교환을 해놓고 라인을 천천히 밀면서 무리하지 않습니다.
2레벨이 되서 적 챔피언이 쉽게 솔킬각을 내주면 잡으면 되고요.
그렇지 않으면 라인밀고 와딩하면서 천천히 압박하시면 됩니다.
항상 적 정글러는 생각해주세요.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했다면 1차를 빠르게 밀고 판단합니다.
내가 굳이 내려가지 않아도 밑에서 이득을 본다면 계속 밀면서 로밍각을 천천히 보시면 되고
우리 팀이 압박당하고 있어서 힘들다면 내려가서 풀어주도록 노력합시다.
이 나온 시점부터 더 적극적으로 교전에 참여해주세요.
우위를 점하지 못했다면 계속 성장하려고 애를 쓰며 적이 던지는 걸 받아치는 수밖에 없습니다.
팀이 던져도 본인은 던지지 말아야하고 최선의 플레이를 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시야에 신경쓰며 바론, 장로 드래곤을 신경쓰고
짤리지 않는 걸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한타에서의 포커싱을 제대로 해서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합시다.
딜탱 브루저, 전사 역할을 합니다.
맞을 거 맞아주고 피할 거 피해주면서 딜은 다해줍니다.
죽어도 딜러진을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게 답입니다.
간혹 너무 진입하기 힘든 상황이면 앞라인부터 같이 녹여주는 것도 융통성있는 대처입니다.
현재 자료가 많이 준비되어있지 않아서 한 개의 챔피언 대응법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의 대처법입니다.
플레이어의 숙련도에 따라 매우 난이도가 갈리는데요.
꽤 까다로울 수도 있는 상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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