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무작위총력전.칼바람 공략] 가렌
설명은 달아놓을테니 급하면
각파트별 상단을 우선으로 찍으셈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설명
가렌은 한타에서 어떤 룬을 끼든 성능에 크게 영향을 주진 않는다.
주룬 보다는 정밀의 하위룬, 결의의 하위룬들이 가렌과 상성이 좋아 선택한다.
가렌은 어느정도 랩과 능력치를 갖추지 않는이상
적극적으로 팀싸움에 진입하기 힘듬.
따라서 초반 짤짤이를 버티기 위해(보통 짤짤이들은 ap스킬이 많음)
마저 2개 올려주고 공격스탯에서는 아무거나 올려도 상관없음.










인내심 (Perseverance)
가렌은 8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적의 스킬에 맞지 않으면 5초당 최대 체력의 1.2~9%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결정타 (Decisive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1.65/2.3/2.95/3.6초 동안 35%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용기 (Courage)
재사용 대기시간: 23/21/19/17/15초
기본 지속 효과: 유닛들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심판 (Judgment)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4/8/12/16/20 (+레벨에 따라 0~8.2) (+0.36/0.37/0.38/0.39/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가장 가까운 적에게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공격 횟수는 기본 7회+아이템 및 레벨 업으로 얻는 공격 속도 25%마다 1회)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 계수 150%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 계수 150%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50/300/450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스킬 빌드
- 1
- 2
- 3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간단하게 분류한다.
적에 근접챔이 많을때: e 선마
내가 탱커역할을 해야한다: w선마(나쁘지 않음)
(내가 어그로를 끌어서 많이 맞아야한다)
우리팀의 이니시가 좋고, 가렌침묵이 유용하게 쓰인다: q선마
--------------------------------------------
가렌이 e선마를 할 수 있는 상황이면 그 게임은 이기기 쉬운 게임임.
시작 아이템
가고싶어도 가지말아야할 아이탬
선택가능한 아이탬
일반적으로 시작아이탬은













이런식으로 시작
가렌패시브+
+
합쳐지면 초반에 버티는거 정말 좋음.


참고로 수호자뿔피리는 최대한 늦게 파는게 좋다. 정말 좋다.
--------------------------------------
상대 딜러진이 전부ap



효율은 떨어지나 유지력이 좋고 빠르게
혹은
를 올림으로서 좋음


-------------------------------------------
상대 딜러진이 전부 ad





무조건 이게 좋음
-----------------------------------
우리팀이 초반에 너무 좋다

빠르게 블클 올리는게 팀에 도움이 되는길
------------------------------------
가지 말아야할 아이탬 설명
1.가고일: 가렌은 전사형챔프다. 딜탱이다. 어느정도 딜을 올리기에 계수가 적절하다. 우리팀이 전부 딜러라 퓨어탱을 갈 예정이라면 상관없겠지만
가렌의 존재의의는 적 딜러를 위협하는 위치에서 적의 어그로를 끌어주며 우리팀 딜러와 적을 죽이는데 있음 따라서 딜량 감소되는 가고일은 안좋음
2.워모그: 11랩 되면 패시브가 워모그다. 차라리 다른 깡 체력탬을 가던지하자.
더 빨리 피를 채우고 싶다면 정령의 형상을 가던가.
3.태불망: 가렌은 퓨어탱커가 아니다. 애초에 칼바람에서 태불망은 효율이 쓰레기다.
4. 트포: 암살하고싶으면 가라. 추천하지 않는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질문하셈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