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쌍여눈 불가 패치 후 이즈리얼
기본 공략으로 갑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즈리얼 같은 경우 후반에 다른 원딜들에 비해 좀 약하다는 평이 있어서 폭풍의 결집을 들기도 하고,
쿨감을 40%를 초과시켜서 깨달음의 효과를 더욱 보기도 하는데 결국 취향차이 입니다.
첫번째 룬 취향입니다. 공속 or 공격력
마지막 방어룬 부분에서 둘중에 하나 취향입니다. 



마지막 방어룬 유동적으로 갑시다. ex)
상대 서폿, 정글이 강력한 AP일경우 마법저항력
그 외에는 체력이나 방어력 들어주시면 됩니다.
말이 필요없는 원딜 대표 스펠.
그 외에는 

가 되겠습니다.



두번째 스펠로
텔레포트가 떠오르는 추세입니다.

이즈리얼의 경우 초반에 라인전을 강력하게 가려면 첫 귀환시
광휘의검을 뽑아야 합니다. 하지만
광휘만 뽑고 라인전을 하다보면 마나가 부족하고
여눈 스택 쌓는 시간도 생각보다 길어집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텔레포트가 떠오르는 추세입니다.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초 중반 넘어가면 
콤보 자주 써줍시다.


라인을 압박하고 있다면
평타로 포탑 때려주고 거리 두면서
짤 날려주시구요.


스킬 활용 팁
부쉬에 숨어서 스킬 맞추면 상대방 당황하면서 겁나 맞습니다.

시작 아이템
그 외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1.


생존에 더 신경을 써야하거나 상대팀에 심각한 탱커가 있을 경우엔 가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2.





3.


4.



5.




템이야 조금씩 바뀔수 있습니다.
2코어가 나온 후
빌지워터 상위 아이템으로
,
둘중에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고민될 아이템이기에 계속 실험하고 해봐야 될 부분이기도 합니다.
상대팀에 나를 집요하게 물려고 하는 챔피언이 있다.
집요하게 무는 챔피언이 없고 내가 폭딜이 가능하다.
먼저 사는 이유는 라인전에서 밀리지 않고 빠르게 라인클리어 해서 돈을 벌고
뽑는 전략입니다.
상대방 cc기 많을 때
상대방 ad 많을 때
KZ의 Deft선수가 가끔씩 쓰는데 초반쿨감 or
가지 않을경우 쓰는거 같습니다.
우리팀 ap가 적거나 상대가 마방을 두르지 않을경우








이정도가 되겠습니다.
마나무네가
무라마나로 업그레이드가 된 후에
지팡이를 올리도록 해줍시다.
무라마나로 업그레이드 되기전에
지팡이 올렸다가
무라마나가 아닌
지팡이가 업그레이드 되기도 하니까 꼭 무라마나가 올라가면
지팡이를 삽시다.


아직도 이 순서는 고민중입니다.
1번째 순서 

: 상대에게 폭딜이 가능할때.



2번째 순서 

: 흡혈과 동시에 카이팅이 필요할때.



3번째 순서 

: 흡혈 동시에 폭딜이 필요할때.







상대팀의 탱커가 잘 컸다.

우리팀에 ap가 적다.
첫 귀환시 광휘의검 돈이 안되면
되면




신발은 유동적으로 갑니다.





그 외의 추천 아이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라인전 압살 챔피언으로 너무 강해요

브라움
이즈리얼의 대다수 스킬을 막아버리고 상대 원딜러를 너무 잘 지켜줍니다.

야스오
장막, 돌진기가 이즈리얼에게 너무 독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부족한점은 점점 더 채워 나가겠습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