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50% (2표)
25% (1표)
25% (1표)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Irelia, The Will of the Blades
0
0
0
미입력
2/4
[TOP] 여전한 사기챔 이렐리아

- 신성제국(2019-01-12, 조회수: 56934)


여전한 사기캐.  공략이라기보단 아직도 양심을 말아먹은 사기챔프라고 알리고싶어서 씀



w 스택 안쌓이는 너프 먹고 승률 많이 떨어졌길래 고인됐구나 싶어서 버리고 클레드 하고 있었는데


이렐한테 찢김. 그래서 나도 이렐 해봄.


얘 여전히 사기임.


스택 관리만 좀 신경써서 해주면 됌.


얘는 스킬 건든다고 안변함.


얘는 평타사거리, 패시브 공속뻥튀기 깡딜이 심각한 문제임.


탑에가면 탑 근접챔프들은 이렐 평타사거리에 농간당하다가 겜끝나고


미드가면 이게뭐야? 싶은 깡딜로 녹아버림


그런데 필자는 탑을 추천.


q와리가리타면서 평타 한두대씩만 긁어주다가 스킬한번 맞추면 킬각


여전한 사기캐임.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15) 2585 마나 350 (+30.0) 860
공격력 65 (+3.5) 124.5 공격 속도 0.656 (+2.5%) 0.935
5초당 체력회복 6 (+0.85) 20.45 5초당 마나회복 8 (+0.79) 21.43
방어력 36 (+4.7) 115.9 마법 저항력 30 (+2.05) 64.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200.0 200.0

말이 필요없는 이렐의 핵심 정복자


철거 = 포탑방패를 통해 이득을 보기 좋음. 이렐이랑 잘맞음


뼈방패 = 인파이팅할때 있고없고 차이가 큰데 이렐이 이거들면 양심 말아먹는수준

아이오니아의 열정 (Ionian Fervor)
이렐리아가 스킬로 적을 맞히면 6초 동안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4중첩) 이렐리아가 중첩당 7.5~25%(레벨에 따라)의 공격 속도를 얻으며 최재 중첩 시 기본 공격으로 10~61(+0.2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칼날 쇄도 (Bladesurge)
마나 소모: 1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렐리아가 적에게 돌진하여 5/25/45/65/85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며 (0.09/0.10/0.11/0.12/0.13AD)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저항의 춤 (Defiant Dance)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첫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방어 대열로 정렬하며 힘을 충전합니다. 이렐리아가 받는 물리 피해량이 40~70%만큼, 마법 피해의 20~35%만큼 감소합니다. 이때 공격이나 이동은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쌍검협무 (Flawless Due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이렐리아가 칼날 2개를 던집니다. 두 번째 칼날이 목표 위치에 도착한 뒤 두 칼날이 서로를 향해 날아가며, 이때 칼날에 적중한 적은 80/125/170/215/260 (+0.8AP) 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기절합니다.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선봉진격검 (Vanguard's Ed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이렐리아가 칼날 다발을 발사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칼날 다발이 넓게 펼쳐지며 이때 칼날은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적 챔프와 가까운 딸피 미니언들에 Bladesurge(칼날 쇄도) 쓰고 평타를 우겨넣어줌


적 미니언들  피가 적을때가 딜교 타이밍.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이렐리아 부동의 3코어 Trinity Force(삼위일체)Titanic Hydra(거대한 히드라)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그나마 까다로운 챔프

그런데 피오라한테 e만 대놓고 안쓰면

죽을일은 드물다

후반엔 피오라 우세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이엇은 너프 방안을 잘못 짚은거 같음


이렐리아 평타사거리는 말도 안되는거임


땅에 질질 끌고다닐정도로 큰 칼 들고 다니는 트린다미어도 사거리가 125밖에 안되는데


이렐리아 200 .


웬만한 근접챔프상대로 우위에 있음.


w너프 전만큼 챔프빨로 다해먹을순 없지만 그래도 쓸줄아는사람이 하면 여전히 사기챔프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50% (2표)
25% (1표)
25%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