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사기캐. 공략이라기보단 아직도 양심을 말아먹은 사기챔프라고 알리고싶어서 씀
w 스택 안쌓이는 너프 먹고 승률 많이 떨어졌길래 고인됐구나 싶어서 버리고 클레드 하고 있었는데
이렐한테 찢김. 그래서 나도 이렐 해봄.
얘 여전히 사기임.
스택 관리만 좀 신경써서 해주면 됌.
얘는 스킬 건든다고 안변함.
얘는 평타사거리, 패시브 공속뻥튀기 깡딜이 심각한 문제임.
탑에가면 탑 근접챔프들은 이렐 평타사거리에 농간당하다가 겜끝나고
미드가면 이게뭐야? 싶은 깡딜로 녹아버림
그런데 필자는 탑을 추천.
q와리가리타면서 평타 한두대씩만 긁어주다가 스킬한번 맞추면 킬각
여전한 사기캐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말이 필요없는 이렐의 핵심 정복자
철거 = 포탑방패를 통해 이득을 보기 좋음. 이렐이랑 잘맞음
뼈방패 = 인파이팅할때 있고없고 차이가 큰데 이렐이 이거들면 양심 말아먹는수준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적 챔프와 가까운 딸피 미니언들에 쓰고 평타를 우겨넣어줌
적 미니언들 피가 적을때가 딜교 타이밍.
라이엇은 너프 방안을 잘못 짚은거 같음
이렐리아 평타사거리는 말도 안되는거임
땅에 질질 끌고다닐정도로 큰 칼 들고 다니는 트린다미어도 사거리가 125밖에 안되는데
이렐리아 200 .
웬만한 근접챔프상대로 우위에 있음.
w너프 전만큼 챔프빨로 다해먹을순 없지만 그래도 쓸줄아는사람이 하면 여전히 사기챔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