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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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15 (+50) | 1165 |
공격력 | 62 (+3.53) | 122 | 공격 속도 | 0.635 (+1.9%)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75 (+0.5) | 17.25 |
방어력 | 30 (+4.9) | 11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300 | 3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를 맞힐 경우 3초 뒤 라칸과 주변 아군의 체력이 40~210 (+0.55 AP)만큼 회복됩니다. 라칸이 아군에게 닿으면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5초 안에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자야에게 사용할 경우 전쟁무도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에게 닿으면 100/200/300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초 동안 매혹합니다. 매혹 효과는 한 챔피언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라칸이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닿으면 이동 속도가 150% 빨라졌다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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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는 챔피언마다 다르겠지만 짤로 체력차이를 벌리고, 주요스킬(돌진기, 포획, 갱 등)을 로 피해주는게 원칙입니다.
를 예로 들면 서로 맞Q를 써도 보호막 있는상태면 라칸이 이득을 봐요. 포획을 먼저 쓰면 근거리에서 를 맞춰주고 로 뒤로 빼면 다리우스가 일방적 손해를 봅니다. 물론 짤딜이지만요. 그래서 따이기는 쉽지 않습니다. 물론 라인클리어가 넘사벽이라 유리하진 않아요.
등 돌진캐는 q로 들어오면 q맞추고 그자리에 W를 쓰면 큰 손해는 안봅니다.
2단 돌진이 있는 는 어려운데 미니언을 타고 접근했을때 e스턴만 w로 피해주면 역시 그렇게 손해는 안봅니다. 무빙으로 e를 피했다면 이렐한테 w를 써도 됩니다.
는 오히려 상대하기가 쉽습니다. 짤캐에 유지력이 별로이기 때문에 q짤대결에서 라칸이 이겨요. 보호막까지 있기 때문에 다른 캐릭보다 버티기가 쉽습니다. 버티면 라칸 승이구요. 둘다 갱회피력도 별로라 괜찮습니다.
사실 라인전은 어떤캐릭이 오든 힘들어요. 가 원거리에서 맞추긴 힘들고 그럴 상대도 별로 없구요. 지속딜이 약해서 맞다이는 안됩니다. 다만 텔 활용도랑 갱호응력, 한타력이 너무 좋기때문에 하는거에요. 대부분의 탑솔은 서로 cs먹고 크면 라칸이 한타가면 더 좋습니다.
타워를 끼고 있다면 300이란 그래도 약간 긴 사거리때문에 라칸이 평타로 cs챙기는걸 방해하긴 다른 근접캐릭보다 힘듭니다. 다이브또한 궁매혹 w 때문에 힘듭니다. 기본 평타 데미지도 쎄서 메이지들과 다르게 타워두방 평타 한방에 근거리는 무조건 정리되기 때문에 괜찮아요.
문제는인데 나서스 프리파밍을 막기 힘들고, 블라디 또한 그렇습니다. 서로 잘커서 한타가도 두 챔프 또한 그렇게 나쁘지 않구요. 그래도 등으로 쟤네한테 라인전 질때보단 라칸이 상황이 낫기때문에 따이지만 않으면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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