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이아 구간 카직스원챔러 정캐재리 입니다.
다들 카직스하면 수확이나 감전 몇몇분들은 난입을 드는데 새로운룬은 드는 포식자 카직스에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카직스라는 챔피언 자체가 진화,고립 등의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매우약한 챔피언이기때문에 수확은 쌓기힘들어서 난입과 감전을 드는데 감전,난입이 포식자랑 비교해서 딜 차이도 별로없고 훨씬더 다양하게 카직스를 사용할수 있다 생각해서 시작해 보았습니다.
약파는거 아닙니다. 골플, 플다 구간에서 여러번 플레이 해봤고 상당히 좋은 전적이 나와서 공유해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Irnr5I4Wvs&feature=youtu.be
소소하게 유툽채널도 운영중입니다. 포식자 카직스 영상이니 궁금하시다면 한번씩 확인 부탁드립니다 ㅎㅎ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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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7~136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의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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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상황에따라 다르지만 거의 선 R후 상대한테 달라붙어서 wq평후에 e로 살아나오기, 아니면 eq평wR로 살아나오기 이렇게 콤보가 있습니다.
"와 카직스 쎄다;;" 이러는 딜은 이 카직스의 패시브에서 나온다고 보면됩니다. 맵에 보이지않게 될경우 활성화가 되고 다음기본공격에 추가들 + 슬로우가 들어갑니다. 빠르게 콤보 넣는다고 wq하지말고 평타꼭 넣어줍시다.
큐진화 이후 고립인 상대에게 큐를 쓰면 큐쿨이 짧아지니까 이걸 활용해서 큐 진화후 솔용을 하고 고립을 이용해서 교전때 큐여러번 긁어주도록 합시다.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계시는데 w에 슬로우없습니다 ㅠㅠ 진화후에 생깁니다 슬로우. 가까이 붙어서 사용하면 체력이 차니 이걸 이용해서 피관리나 교전때 변수 만듭시다.
베인 앞구르기 이즈 앞비전처럼 절대 먼저쓰면 안됩니다. 확실하거나 생존용으로 아껴둡시다.
어그로 핑퐁 및 이속증가(빛의망토로 효과 극대화), 패시브 활성화, 상대에게 딜로스만들기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니다.
카직스 하시려는 분들이 궁금해하는 진화 순서입니다.
총 6렙,11렙,16렙 3번 진화 가능하고 (상대팀 렝가 있을시 렝가 카직스 둘다 16찍은후 렝가 킬따면 4번진화가능)
6렙때는 진화 고정입니다. 빠른정글링+말도안되는딜+정글 주도권잡기.
11렙때취향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좀 말렸다 싶으면
진화 잘컸고 내가 캐리한다 싶을때
진화 합시다.
16때하시면 되는데요.
진화 솔직히 티어 어느정도 올라오면 2번점프 할일 없습니다 거의 ㅠㅠ
진화해서 광역슬로 및 포킹 해주도록 합시다.
결론
진화순서
이순서 강추 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5대5한타대신 고립을 이용해서 상대를 잘라먹는 식으로 플레이 하시면 좋습니다.
초반 운영법
진화전에는 매우 약하므로 안정적인 정글링을 최우선으로 하고 감전이나 난입으로는 힘든 킬캐치를 유체화 포식자를 이용해서 1~2킬씩 먹어줍니다
중반 운영법
유체화 포식자 오우무 궁을 이용해서 달라붙은후 wq평 뒷e를 통해 잘라먹으면서 플레이합니다. 성공권은 무조건 카직스한테 있기 때문에 수월하게 잘라먹기 가능합니다.
후반 운영법
w진화 포킹을 하며 후진입을통해 딜러를 물어줍니다. 선점프만 안한다면 꾸준히 원콤가능합니다.
유체화 - 포식자 - 요우무 - 궁 (밤의 끝자락은 필요할때 추가)
이순서가 가장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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