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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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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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로는 평Q평W평E 4타평 이런식으로 중간중간 스킬 하나씩 섞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여기서 잠깐!! 많은 분들이 E는 사용을 잘 안하십니다!! 근데 E가 정말 중요하다는거!! 잊지마세요!!
Q. 왜 E가 중요하죠??
E는 그 자리 슬로우 및 지뢰처럼 대미지가 터짐으로 상대가 모여있는 곳이라던가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E는 광역으로 딜을 주기 때문에 상대가 조금이라도 간과하게 된다면 생각지도 못한 딜을 맞게 됩니다!!
간혹 E 필요없다고 8레벨 까지 E안 찍으시는 분들 계시는데 E중요합니다!!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도 와드 대신 시야확보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진은 스킬을 사용하면 총알 장전시간이 지연됨으로 4타를 들고 있다가 4타를 때려야 하는 경우 하지만 못 때려서 장전이 되려할 때!! E를 사용함으로 그 장전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스킬 콤보처럼 중간중간 스킬을 섞어주시는 건데
순서는 자유입니다!! 평 w를 먼저 사용할 수도 있는 거고, q를 마지막에 사용할 수도 있는 겁니다!!
스킬 활용 팁을 알려드리자면 스킬활용은 엄청 많습니다
딱 핵심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진은 정해진 공속입니다!! 아무리 공속템을 올리더라도 공격력이 일정한 수치로 올라가지 공격속도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발 한발 때리고 나서 시간이 있는데요 그 때 스킬을 섞어서 사용해주시면 최대한 딜로스를 없앨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의 핵심 스킬인 커튼콜 타이밍 알려드릴게요!!
커튼콜은 타이밍이 진짜 중요합니다!! 무작정 사용한다면 상대에게 전혀 위협이 되지 않고, 그냥 기본 스킬과 다를게 없게 되지요!!
정말 아주 여러가지 경우가 있지만 기본적인 경우들 설명해드릴게요!!
1. 상대를 추노할 때!
2. 우리팀의 도주를 도울 때!!
3. 내가 한타를 참여하기에 너무 멀리있다!!
4. 상대 암살자가 너무 많아서 포지션 잡기가 힘들 때 멀리서 커튼콜 지원!!
5. 라인전에서 상대 피를 빼놓고 킬각볼 때!!
이런 경우 말고도 여러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경우 위주로 적어보았습니다.
게속해서 추가적으로 항목 추가해드리도록 할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빌지워터 나온 타이밍 부터는 강제로 거리를 좁힐수 있어서 잘하는 루시안들에게 킬각이 나와 거리 조절이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거기다가 몸도 약해 진한테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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