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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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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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기루
(Shifting Sands)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19/18/17/16/15초
-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90/120/150/18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80/120/160/200/240(+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사정거리: 1100
e에도 딜이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간과하시는데 e에도 딜이있기때문에 다 맞춰야 폭딜이 들어갑니다.
아지르 스킬중 사거리가 가장 넓습니다.
q를 3렙정도 찍으면 병사가 소멸하기 전에 q 쿨이 다시 돕니다. 그래서 wqw콤보로 병사를 멀리 보내놓고 q 쿨이 다시돌면 더 멀리 드리프트를 할 수 있습니다.
-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150/250/4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3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사정거리: 250
궁에도 딜 있습니다.... 제발! 궁딜도 계산해주세요!! 그냥 미는용이 아니에요!!!!
3개만 기억해줍니다.
1. 기본딜교 w(병사 생성 평타) q w(병사 평타)
2. 드리프트 w(병사 생성) eq(드리프트)
3. 배달 w(병사 생성) eq(드리프트) r w(병사 생성 평타시 확정)
다 마나소모가 매우 심합니다.
안맞으면 상당히 불리해지기때문에 신중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걸이용해 벽을 2개까지 넘을 수 있습니다.
딜교시 거리가 가까워도 꼭 드리프트를 한번씩 활용해주세요. e에 쉴드가 씌워지기 때문에 데미지를 좀 덜입고 드리프트로 폭딜도 넣을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타도 같은이유로 어려운챔프중 하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실 좀 피지컬 차이
저는 아지르를 무상성이라고 생각합니다.
w q w견제만 잘 하면 적 미드도 정신 못차릴겁니다. 극악의 견제로 집을 계속 보내줍니다. 집안가려고 딸피로 포탑에 박혀있어도 수확 쿨 돌면 wq로 잡아줍니다.
wqw 견제를 하는데 q가 빗나갔을땐 추가견제 포기하고 미니언 챙겨서 꼭 마나를 보충해주세요. 모든콤보가 마나소모가 심한편입니다. 마나가 없을때 갱오면 100% 죽습니다.
적 미드가 로밍가는게 확인되면 꼭 따라가세요. 아지르는 라인클리어나 포탑철거가 빠른편이 아닙니다. 탈론같은 챔프는 라인클리어 하고 이제 포탑치려는데 라인 복귀할수도 있습니다. (안가면 미드차이소리 100% 듣습니다;;)
1. 잘컸음
블루먹고 짤짤이 많이 넣어주세요. q랑 루덴만 터져도 원딜은 반피입니다.
2. 못컸음
들어갈 생각 마시고 꼭! 잘큰 딜러옆에 포지션 하고 지켜주세요 오는거 궁으로 막고 못오게 짤 넣어주새요. 못크는 순간 아지르는 메인 딜러가 아닙니다
아지르를 많이 플레이 해본 사람으로서 티어가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공략을 한번 써봤습니다. 첫 공략인만큼 쓰기가 쉽지는 않네요.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플레티넘 이상은 어떤지 잘 모릅니다. 하지만 브실골에서 아지르를 플레이 해보려는 유저들을 위해 한번 써봤습니다. 제가 써놓은 모든 가정과 상황은 브실골을 대상으로 경험을 바탕으로하여 작성 한것입니다.
불편한점이 있다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주시고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저도 보고 성장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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