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5 (+99) | 2278 | 마나 | 400 (+28.5) | 884.5 |
공격력 | 58 (+2.7) | 103.9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10 (+0.8) | 23.6 |
방어력 | 26 (+5.2) | 114.4 | 마법 저항력 | 31 (+1.55) | 57.3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난입의 경우 룬은: 스탯룬상황에 따라
일단 과 의 장단점이 확실한데 은 스웨인의 끊어먹기 능력과 폭딜을 책임져주는 대신 한타내 유틸성이 떨어진다. 의 경우는 한타내 전장 장악력은 올라가는 대신 스웨인의 끊어먹기 능력 폭딜이 감소한다 생각하면 된다.
스웨인으로 유지하기 꽤나 빡빡하다.
체감상 그렇게 잘 채워준다 느끼지는 못하겠다 스웨인의 스킬 대부분이 요상한 광역딜인 점도 크고 말이다. 차라리 들고 궁쿨 빨리 돌려서 한타하는게 더 좋다. 결국 스웨인의 모든 성능은 궁쿨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들어서 웨이브에 꼬라박아본 결과 의미가 크게없다. 라클자체가 요상한 조건이 달린 챔이라 그런지 이거 박는다고 해서 편하게 라클 되는것도 아니다. 차라리 마나를 막써서 로 유지하는게 더 나을 지경이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은 5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0/6,000/6,500/7,000/7,5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챔피언을 속박하면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해 속박명령으로 속박된 모든 챔피언을 끌어당겨 챔피언 하나당 영혼 조각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속박명령이 속박된 챔피언의 모습을 일시적으로 드러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2초 후 그리고 8초가 지날 때마다 스웨인이 변신 상태에서 악의 불길을 사용해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5%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챔피언이 아닌 적을 상대로는 회복되는 체력이 10%로 감소합니다.
매초 악마의 기운이 10씩 소진되며 5초 후에는 15씩 소진됩니다. 챔피언에게 흡수하는 동안에는 악마의 기운을 매초 20씩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스웨인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강력한 변수 중 하나 약한 그랩이긴 하지만 확정이기때문에 피할 수는 없다. 아군의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cc연계를 도와주면서 아군 진영으로 파고들은 적을 서폿의 cc연계로 완벽히 떼어놓거나 cc걸린적을 확실히 파괴 시킬 수 있는 기술(초 근접의 경우는 약간 밀어낸다)
주의:스킬 후딜레이가 존나 답없음 깡 맞딜 가능한 메이지들 상대로 약쇄를 보여주는 이유가 여기서 나오는데 스킬 후딜 때문에 후딜중 이런 스킬을 강제로 맞을 수 밖에 없음. 저번에 케틀 하다가 안건데 스웨인이 못한거지는 모르겠는데 심각하면 도 깡으로 밟는 수준임.
:스웨인이 섬뜩한 힘을 지닌 5개의 번개를 방출해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는 적을 처치하면 계속 뻗어나갑니다. 적중 당한 적은 마법 피해를 입고, 여러 갈래의 번개를 맞을 경우 두 번째 번개부터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죽음의 손길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마나의 3%만큼 회복됩니다.
스웨인의 밥줄 딜스킬 초반 혹은 한가닥 스킬 데미지는 미비 하지만 5갈래 전부 다 맞출시 88 / 135 / 190 / 253 / 324 (+0.64 / 0.72 / 0.8 / 0.88 / 0.96 주문력) 이라는 아스트랄한 데미지를 줄 수있다. 마스터시 쿨은 2.5초고 쿨감 20퍼일 떄 2초마다 이런 괴물 같은 딜 스킬을 날릴 수 있다.
대신 이 관통도 안되는 머저리같은 병신 스킬로 라클을 해야하기 때문에 미니언 평타를 이쁘게 쳐서 한번에 쓸어먹을 각을 잡아야 한다.
:스웨인이 목표 위치에 악마의 눈을 소환해 2초 후 그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2.5초 동안 둔화시킵니다. 제국의 눈에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모습이 드러납니다. 스웨인은 적중한 챔피언 한 명 당 영혼 조각을 하나씩 얻습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로밍, 정글 교전 지원, 오브젝트 견제 등 미친 사거리로 별의별걸 다 할 수 있는 미친 스킬
맞춘 챔피언 수에 따라 로 엄청난 회복할 수 있다.
2번째 마스터 하는 이유
간단함. 딜량이 엄청 높음. 당장 내 라인 말고도 다른 라인 정글 교전중에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통해 적 도주경로 제한용도 혹은 맞춰서 말도 안되는 둔화와 데미지를 주고 어시 받아먹기 위함. 라인 대강 클리어 하고 사라져서 써주면 도움 엄청 됨. 이 친구는 딜량이 너무 낮음.
:스웨인이 악마의 손을 전방으로 발사해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손은 다시 스웨인에게 돌아오며, 적에게 부딪히는 순간 폭발하면서 폭발에 휩싸인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1.5초간 속박합니다.
스웨인의 모든 콤보의 시작 스웨인 실력의 척도
성장력이 너무 낮아서 제일 마지막으로 마스터함.
부메랑이라는 매커니즘과 돌아올 때속박걸린다는 괴랄한 매커니즘 때문에 길게 던지면 이런 스킬들 뚫고 돌아오는거에 속박걸림.
1렙에 이걸 찍는 이유:약함. 미니언 관통이고 뭐고 없어서 안닿음 맞추는거 불가능 쿨 매우 김
맞추면이것과 연계가능 평타 툭툭치다 빠지면 됨. 90(+0.8주문력)+이라는 무식한 딜교가 가능
1렙 데미지가 80 (+0.75 주문력) 임.
:12초 동안 내면의 악을 끌어내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근처의 적 챔피언 3명에게 매초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서 체력을 흡수할 경우 20%의 효과만 적용됩니다. 일정 체력을 흡수하면 악의 불길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악의 불길을 일으켜 마법 피해를 입히고 변신 상태를 끝냅니다. 사용된 영혼 조각이 많을수록 악의 불길이 입히는 피해량이 늘어납니다.
스웨인의 존재 의의이자 픽 의의
총피해량 645/900/1155(+2.75주문력)
궁킨 스웨인의 중반 한타력을 따라잡을 챔프는 매우 적다.
너프먹었다지만 여전히 스웨인의 강력한 한타깽판 능력을 보여주는 스킬이다.
빌드:(신발 타이밍은 1~2코어 사이)
빌드:(신발 타이밍은 1~2코어 사이)
가는 이유 스웨인 파밍능력은 답이 없다. 그나마 장점인 평타사거리 이용해서 미니언을 잘 먹도록 하자....
체력과 주문력 스펙 자체도 좋아서 들만하다, 미니언 잘먹는다면 들어서 이득 봐도 됨,
항상 스웨인이 나올때마다 애매한 문제로 등장하는 템
완성하면 굉장히 강력하다. 하지만 스웨인은 라는 극강의 딜로스 템을 가기 때문에 이거 마저 올려버리면 딜이 아예 안나온다. 가끔씩 상대 완벽히 박살냈을때나 최강의 스웨인을 보여주기 위해 올린다.
:스웨인은 애초에 풀템전 가면 힘이 빠져버리는 캐릭터다.
사거리도 짧고 피흡으로 풀템전 딜을 버티기도 힘들고 도 다 나온 시점이라 존야를 써도 피흡이 잘 안된다.
요즘 풀템전 까지 갈일이 없지만 간다면 확실히 고려해볼만한 하긴 한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스웨인이 딜을 못버틴다.
뚜벅이의 영원한 적
극 초반에 갱콜해서 따지 않는 이상 절대 못문다. 문다해도 EWQ난입으로 유유히 도망간다.
갱콜로 성장차이 일으키면 어거지로 딜교 계속해서 이득보면 되지만 무난하게 흘러가는 순간 모든게 끝난다. 라이즈가 난입이 아니라면 꽤나 상대하기 편하긴하다.
사거리를 절대 안내준다.
갱콜하자 그거말고는 답이 없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걸로 계속 졸렬딜교 해주면 된다.
가 나오면 봇에서 어거지 싸움 한번 해주면 된다. 아니면 미드 노골적인 갱 일부러 당해서 2대2 교전 어거지로 만들어 주면 된다. 어찌되었든 무조건 이긴다. 1코어+가 나올때부터 풀템전 전까지는 스웨인의 시간이다 궁쿨 돌때마다 깡패짓하면 된다.
할거 없다 백수다. 들어오는 브루져들로부터 원딜을 지켜주자 ㅠ
추가예정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