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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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3) | 2381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52 (+3) | 103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4 (+5) | 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정령은 8초마다 생성되며 바드의 기본 공격은 정령을 소모해 35 (+0.4AP)+고대의 종 5개당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수집한 고대의 종에 비례해 추가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령 생성 시간과 최대 생성 수는 모두 고대의 종 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고대의 종이 5개일 때는 정령이 1초 동안 둔화 효과도 적용합니다.
고대의 종이 15개일 때는 정령이 주변 지역과 적 뒤쪽에도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종이 35개일 때는 피해 범위가 커집니다.
이동 속도는 80%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는 5분이 지난 후 1분당 1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성소는 나타난 직후 25/50/75/100/125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5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50/80/110/140/170/20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20/22.5/25/27.5/30% (+주문력의 0.05%) 증가 후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33%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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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무난히 2렙 찍을 경우 바드는 아무것도 못함.
아군 원딜도 cs 먹는거 구경만 해야함.
6렙 이후엔 더 심각함. 타워도 더 이상 안전지대가 아님...
딜 측면에선 바드가 하위호환이 되어버림.
라인전 끝날 때 까지 커피나 끓이며 아군 원딜한테 ㅅㅍㅊㅇ를 들어야함.
그래도 맨탈잡고, 견뎌내다보면
한타 구도 넘어가면 센스와 상황에 따라 어느정도 할만해짐.
하위 티어 나발이고 그딴거 없음.
필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약간 의문이 생길꺼임.
하지만 상성상 바드가 담당 일진임.
반피 르블랑 (Q)우주의 결속 맞추기만 하면
르블랑 패시브 터지면서 100% 스턴 걸림.
르블랑을 구원해주던 환영분신.
믿고 있던 패시브가 오히려 독이되는 경우임.
상대 미드 라이너로 르블랑이 나오면 로밍을 자주 가보자!
그냥 제드 궁쓰는 것만 신경쓰면서 운명의 소용돌이로 얼려주면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것도 못함.
제드 궁 때문에 아군 딜러들이 존야 강요 당할 일도 없어서 딜로스 안생김.
픽창에서 상대 제드가 나오면 개이득.
유사 부류 (피즈,케인,블라디,렉사이,카서스)
트린이 궁쓸 타이밍에 운명의 소용돌이 후려 맞으면
궁 믿고 들어온 트린은 그냥 던지는 꼴이 되고,
트린 입장에서 알면서도 당해야함.
바드 상대로 아무고또 못하죠~
유사 부류 (케일,타릭,킨드레드)
감전 쿨 돌 때마다 딜교 시도/ 정글러끼리 바위개 싸움 일어나면 빠른 합류.
픽창에서 부터 상대 챔프를 보며 바드 궁을 어떤 식으로 사용할지 생각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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