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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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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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콤보라기 보다는 난입을 터뜨리는게 포인트
1.qwe 2.평qw 3.qrwq
난입을 이용하세요(난입터뜨리고 더 때리던가 빼던가)
1. q를 상대보다 살짝 뒤편에 쓰고 w쓰고 e를 쓰면 난입이 터짐
2. 평타 거리줄 때 평타치고 qw쓰면 난입터져서 무빙치면서 더 때릴 수 있음
3. 내가 많이 쓰는데 q쓰고 간보다가 상대가 궁 거리에 들어와주면 rw쓰고 가까히가서 q쓰고 난입터뜨리면서 계속 팸
항상 가장 중요한건 난입을 터뜨리고 피하고 때리는거다.
후반 한타때는 상대 스킬 거리 안주면서 아군한테 이속 잘주고 상대 스킬 뺏을때 앞무빙 치면서 딜러들한테 qw쓰면 뻑감
궁은 딜러들 한테 쓰고 짜를 때도 유용함 공기팡 무서워하지 마셈 도파도 공기팡 함 쿨도 짧아서 많이 자주 쓰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공을 상대 진영쪽에 두고 압박해주다가 바위게 싸움 도와줌
라인 밀어두고 싸움 가면 지더라도 손해가 적음
루덴 나올때쯤 부터는 칼날부리도 잘털어 먹으니 드셈
블루 솔블도 좋음
보통 5레벨부터 강한 압박을 할 수 있음 q를 3레벨 찍으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그 전에는 마순팔 쿨타임에만 견제를 해주고 마순팔을 거의 다 채웠고 큐 레벨도 높다 싶으면
견제를 마구마구 한다 w는 자주쓰면 마나가 금방달아서 자제하셈
루덴 나오면 라인 푸시가 굉장히 빠름 라인 밀고 다른곳 시팅 해주기
다른 라인도 잘 풀렸다 싶으면 계속 상대 미드 패셈
후반에 미드에서 팀이랑 라인 클리어 하면서 대치하면서 압박하는게 제일 좋음
상대 딜러 구체로 압박 & 상대가 궁 들어오면 아군 포지션보고 궁쓰셈
계속 말했지만 난입활용으로 이기적인 딜교환과 마나관리가 생명
GG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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