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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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E>Q 선마 합니다.
딜빌드는 말이 필요 없죠? 딜스킬 위주로 마스터 합니다.
탱빌드는
W다음 E찍는건 2번째 스킬이 마스터 찍히는 레벨이 13렙인데
탱커가 13레벨까지 이동&실드기술의 쿨타임이 부족하단것은
결국 핑퐁에 치명적인 문제가 생깁니다.
때문에 탱킹과 핑퐁을 위해 Q를 마지막으로 찍습니다.
사일러스의 콤보를 위해 알아둬야 할 것 두가지
1. E2Q평타가 가능합니다.
사슬 날리면서 Q찍어주면 사슬 꽂히면서 Q2타까지 확정적으로 히트됩니다.
2. 와 로 평캔이 가능합니다.
평 순식간에 패시브 평타 우겨넣을 수 있어요.
페트리사이트 폭발
1.평타 주 공격 대상은 평타 취급하지만
주변에 휘둘러치는 범위딜은 평타가 아닌 범위 마뎀 취급입니다.
따라서 상대를 직접 클릭하지 않고 미니언 클릭해서 휘두르는 범위딜로 타격하면
1-1.미니언 어그로를 끌지 않아요.
1-2.평타 방어를 무시합니다.
2.범위딜이 평타 사거리보다 많이 넓습니다.
상대를 직접 타격하지 않고 미니언 쳐서 범위딜로 견제가 유용해요.
3.평타점멸이 가능합니다.
공격 대상에게 평타가 적용되면서 점멸된 자리에서 휩쓸기 공격을 합니다.
순간적으로 빨피 마무리하는 용도로 유용합니다. (겉ㅡ멋)
4.선,후딜레이가 굉장히 짧습니다.
클릭하고 바로 무빙으로 빈틈을 줄여주세요.
Q 사슬 후려치기
1.아무리 멀리 뿌려도 끝 사슬 끝이 겹치는곳이 최대입니다.
더이상 사슬을 넓게 따로 뿌릴 수가 없어요.
2.아무리 짧게 뿌려도 사슬 바로 앞 겹치는곳이 최소입니다.
발밑에 쓰면 사슬 앞뒤로 뿌릴거같은데 그런거 없어요.
3.폭발 터지는게 은근 넓습니다. 사거리 끝 사슬보다 터지는게 길어요.
터지는걸로 제법 멀리서 파밍 가능
4.Q점멸로 이탈 가능해요.
Q는 허공에 그대로 사용되고 점멸로 탈출합니다.
W 국왕시해자
1.쿨이 길어 보통 교전중 한번 사용됩니다.
그냥 쓰기보다는 40% 추가딜이나 추가회복을 노려서 쓰는 것이 좋겠죠.
물론 추가딜이나 회복 각이 안나오면 바로 질러주면 됩니다.
2.최대회복량일때 스킬이 빛납니다.
상대가 40% 아래가 되어 최고 피해량을 입혔을때는 치명타가 뜹니다.
3.평타 딜레이를 초기화시킵니다. 평W평이 가능해요.
몇몇 돌진기는 끊겨도 딜 들어가지만 이건 아니에요.
5.상대 영웅 판정 타격시에 피회복이 됩니다.
로도 피회복 가능합니다.
모데 궁은 모르겠어요..
E1 도주
1.평타 딜레이를 초기화시킵니다. 평E평이 가능해요.
2.벽넘기가 가능합니다. 얇은 벽은 넘어다닐 수 있어요.
E2 억압
1.맞췄을때 스턴, 도착했을때 추가로 에어본 판정입니다.
멀리서 맞출수록 C.C가 오래가고
야스오 궁극기 뺏으면 거리 상관없이 콤보 가능해요.
2.던지는 후딜레이가 굉장히 짧습니다.
, 심지어 근접시 닿기직전평타도 됩니다.
거리가 있으면 도 가능
꽂히는 후딜레이는 길지만 EQ로 딜레이 최소화 가능
3.도주기를 따라가기 좋습니다.
평 평 이후 붙어서 평타 치다가
도주기로 빠진걸 로 다시 따라가면 추격을 계속 할 수 있습니다.
4.사슬이 꽂힌 순간 잠시 점멸이나 벨트로 취소 가능합니다.
잘못된 선택을 돌이킬 수 있습니다.
R 강탈
1.강탈한 궁극기 보관시간은 2분(120초)입니다.
2.강탈한 궁극기를 소모한 이후부터 사일러스 본인의 궁쿨이 돕니다.
3.맞라이너의 경우 미리 뽑아서 200% 대기시간을 돌려줍니다.
다음 궁극기를 훔칠 수 있는 200%의 대기시간이
궁극기를 훔친 순간부터 돌아가기 때문에
미리 훔쳐서 들고있으면 들고있는 시간만큼
다음 상대의 궁극기를 훔칠 수 있는 시간이 빨라집니다.
예를들어 나서스의 경우 나서스의 궁쿨이 120초,
훔친 후 다음 훔칠 수 있는 쿨이 그 두배인 240초인데
미리 뽑아서 쭉 들고있으면서
보관 시간중 약 100초가량 들고있다 썼다고 가정하면
보관하는 100초동안 상대의 궁극기를 훔칠 수 있는 대기시간이 돌아서
140초만 기다리면 다시 뺏을 수 있어요.
하지만 궁극기를 강탈하자마자 바로 쓰면
이후 240초간 궁극기를 훔치지 못합니다.
상대의 궁극기는 120초면 돌기때문에
남은 120초간 궁극기 없이 상대해야 한다는 뜻이죠.
궁극기가 없는 현자타임을 미리 강탈하는걸로 최소화합니다.
4.AD계수 궁극기도 AP계수로 변환시켜 딜이 강력합니다.
5.상대 궁뽑기쿨이 너무 길때는 미드라인 가서 뽑아와도 좋습니다.
같은거 뽑아오면 갱회피 개이득
6.쓰레기 궁극기 목록
일라오이, 다리우스 궁극기 쓰레기입니다.
촉수활용 안됨, 출혈스택 없음. 그저 눈물만 ㅠ
조이도 별로고 베인은 Q쓸동안 은신되지만 큰 의미는 없습니다.
엘리스, 니달리, 제이스, 우디르. 폼변환 궁극기도 쓰레기
트위치 궁극기도 쓰레기입니다. 마스터이 궁은 이속증가 나쁘지 않아요.
애니비아 궁극기도 쓰레기입니다. 마나소모 감당이 안돼요
코그모도 한번쓰고 끝이라 쓰레기입니다.
신드라는 구체 3개로 최소딜 적용됩니다 270/405/540(0.6AP)
7.궁극기 패시브 활용이 가능합니다.
마스터이의 일반스킬 리셋, 블리츠크랭크 정전기장 지속번개,
모데카이저 용 길들이기, 올라프의 방.마저 증가
가렌의 악당지정 평타 및 궁 추뎀, 잭스의 3타 평타강화 등
8.초가스 포식 스택 추가체력 스택 누적이 가능합니다.
9.궁극기 스택을 최고로 훔칩니다.
9-1.티모 버섯 3개 모으는거 쿨 90/75/60초, 사일러스 궁극기로 85/50/15초
티모보다 버섯 잘쓰는 사일러스..
9-2.코르키 궁극기 다 모으는거 84/77/70초, 사일러스 궁극기로 85/50/15초
하지만, 스택을 다 소모했을때부터 쿨이 돌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다 털어줍시다.9-3.스웨인 궁극기 폭파 무조건 최고딜로 들어가요.
10.스카너 궁극기중 QW 사용 가능합니다.
끝나면서 뒤돌아서 최대한 깊이 끌고오는것도 필수
2번째 사슬은 맞춰도 스킬 다 빠지고 들어가는식이라
상대 스킬 맞으면 이득을 크게 못볼 여지가 있으니
상대 맞추는데 집착하지 말고
뒤쪽 미니언에 걸어서 빠져나가면서 쳐도 되요.
2.투척시 후딜 없는 점을 활용해
미니언(이후 공속 기다리고)뒷미니언옆미니언
치면서 로 빠져나오는 견제 가능해요.
2-2.근접시 사슬 던지면서 쓰고,
사슬 꽂고 바로 도망치면 상대 추가딜 방지합니다.
3.의 범위딜을 이용해
평타가 안닿는 거리의 적도 진입후
주변 미니언 쳐서 광역딜 맞추면서
가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거기에 붙어서 싸우는 사일러스 특징상
촉수를 피할 길이 없습니다.
무조건 밴이나 닷지.
뽀삐의 W결계나 신지드의 끈끈이, 카시오페아의 늪, 베이가 지평선 등
이동기가 막히면 스킬이 QR밖에 없기 때문에
실드나 W피흡을 활용하지 못하고 무기력하게 죽을 때가 많습니다.
궁극기가 내가 쓰면 쓰레긴데 다리우스가 쓰면 사기라서
6랩 이후부터 상대가 안됩니다. 2~3랩 앞서도 덤비기 조심스러움.
6이전에 압도적으로 이기니 6이전 압도한 이후
6 이후 먼저 들어가지 말고 짤짤이로 갉아먹고
거리유지하면서 잡아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 1랩부터 아무것도 못합니다.
궁극기 로밍도 뺏어서 다닐 수 있는 완전한 하드카운터
완벽한 하드카운터
사일러스의 돌진에 정신 못차립니다.
근접은 Q랑 패시브 평타로 갉아먹고 들어오는거 받아치기,
원거리는 주력스킬 빠질때마다 돌진으로 물어서 잡아주기.
E평W평EQ평 대다수의 챔피언 딜교 압살하는 콤보.
콤보 넣은 다음 스킬 쿨타임일때 지속딜 없으니 주의할 것.
들어가면서 하는 딜교환은 왠만하면 이길겁니다.
하지만 그 타이밍에 정글이 오면 망하기 때문에
정글러한테 주문을 넣어서 역갱을 적극적으로 보던가
아예 라인 밀어버리고 적극적으로 정글싸움에 개입해주는것이 좋아요.
이때문에 초중반 강력한 정글러와 듀오를 하면 좋습니다.
패시브 광역딜과 돌진 및 스턴으로 1랩 인베 최강자입니다.
상대 조합보고 적극적으로 인베 오더 넣으세요
브라움, 사이온 같은거 아닌 이상 다 패버립니다.
미드 위쪽강가 부쉬 와딩하러 오는 상대미드 때리고 시작해도 좋습니다.
1랩 E평E평 미니언 빗겨치는 딜교가 개사기입니다.
다만 최대한 패시브 휘두르는 사거리를 활용해서 칠거 치고 빠져야해요.
패시브 2번으로 라인푸쉬 주도권 잡고 선2랩 가져갑니다.
이때 E스킬 딜교는 1번정도가 적합합니다.
2번 쓸 경우 라인푸쉬가 너무 빨라서 선2랩 활용이 어려워요.
선2랩 각 보이면 E돌입하면서
광역딜로 2랩 W찍고 W평E평 상대 집가거나 피없어서 찌그러집니다.
이후 3랩은 W선마를 한다면 W를 더 투자해 맞딜을 강화합니다.
이타이밍 마나통 정말 적어서 Q 몇번하면 마나 다빠지는데
오히려 W를 강화해서 EW로만 싸워주면 마나관리가 잘됩니다.
인장 구매후 AD냐 AP냐에 따라 아이템 구성합니다.
인장 구매후 AD냐 AP냐에 따라 아이템 구성합니다.
E벨트EQ평W평 정말 강력한 콤보입니다.
상대 궁극기까지 뺏었다면 원콤 가능하니 애용해주세요.
벨트 활용한 긴 사거리의 돌진으로 종이몸 딜러들 암살각 보면 됩니다.
소규모 교전 정말 강력하니 시야 먹고 스플릿 & 잘라먹기 각 보시면 됩니다,
이 타이밍 탱커류들은 결국 사일러스의 W회복을 뚫기 힘들어서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10렙 40% 쿨감이 확보된 사일러스는 카운터 제외 최강입니다.
적당히 손해보는 딜교라도 그냥 저질러버리면
이후 상대보다 왠만하면 쿨 먼저돌기 때문에
바로 또 들어가서 딜교 이득보고 하다보면
서로 피가 없어서 사일러스 W의 추가딜과 추가회복 각이 보입니다.
이때부터는 그냥 킬각이 수시로 나옵니다.
상대 유지력이 쎄서 견제가 어렵다면
그냥 라인 푸쉬하거나 받아먹으면
결국 상대도 몸사리는 사일러스를 잡아낼 수는 없어요.
갱호응이 굉장히 좋기때문에 받아먹으면서 상황보시면 됩니다.
라인 푸쉬후 아군이랑 정글 장악하고 잘라먹어도 좋습니다.
궁쿨 15초인 3랩부터 또다른 전성기입니다.
대치상황 이즈,루시안 궁 베껴서 포킹딜로 걷어내는 플레이가 좋고
신짜오 궁극기 같은거 동원해서 탱킹해줘도 돼요.
되도록 상대 원딜을 무는것이 좋지만
원킬각이나 핑퐁각 안나오면 무리하진 않습니다.
핑퐁하면서 궁극기 뺏어서 한번 두번 굴려주면
왠만하면 한타 이겨있습니다.
1:1 왠만한건 다 이길겁니다.
극딜빌드는 의외로 대치보단 라인정리 & 스플릿에 강한편이니
로밍으로 바텀 터뜨린 후
바텀듀오를 미드에 세우고 바텀을 밀어줍니다.
라인 밀고 합류하면서 시야장악 적극적으로 하고
정글교전 찔러주면서 이득 굴려줍시다.
후반도 비슷하지만 텔포가 없기 때문에
합류 비중이 더 높아집니다.
각 보이면 딜러 물어서 처치, 아니면 들어오는 상대 쳐내면서
딜러 대신 물려서 핑퐁하면서 추가 진입각 봐주시면 됩니다.
궁3랩 이후 한타는 궁극기 한번 베끼면서 들어오는거 쳐내고,
궁극기 한번 더 베끼면서 한타 정리하는 구도가 나옵니다.
궁극기 픽에 따라 달라집니다.
딜러 물기 좋은 궁극기 있으면 암살각 보시고,
받아치기 좋은 궁극기 있으면 받아치면서 갑니다.
같은 궁극기가 있으면 한번 긁고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콤보의 명중률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
상대 난이도 별 최대 5개
가렌
★☆☆☆☆ 갱플랭크
딱콩은 E실드로, 근접딜은 W피흡으로 압도합니다.
★★★☆☆ 나서스
6랩 이전엔 정말 쉽지만
6 이후 유지력이 좋아지고 궁극기 꿀밤이 생기면서 구도가 이상해집니다.
다리우스와 마찬가지로 6 이전에 최대한 이득을 보고 이후 사리면서
갱호응 및 운영으로 게임 이끌면 됩니다.
★★★★☆ 다리우스
Q선마 유성빌드 사용합니다.
다리우스 1랩 보통 Q찍고 오는데 도끼 돌릴떄 E로 들어가면서 딜교해주면 간단합니다.
W찍고 왔다면 W 빠졌을때 들어가서 딜교.
W를 안빼면 Q찍었는지 W찍었는지 모르니까 그냥 막타만 치시면 됩니다.
3 이후 끌리든 말든 도끼돌릴때 W나 E로 들어가서 치고 콤보 넣어주면 쉽게 이깁니다.
6이후엔 Q로 갉아먹으면서 절대 E를 공격용도로 쓰지 마시고
Q랑 W로만 대응하고 E로 빠져나가야 해요.
오래싸우면 궁극기때문에 무조건 지지만
포킹 잘들어가면 쉽게 이깁니다.
쓸만한 궁극기 집어오면 6 이후에도 어느정도의 맞싸움은 가능하지만
무리는 하지 않는 편이 좋아요.
★★★☆☆ 레넥톤
여진들면 라인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1랩딜교 거리유지 잘하면 쉽게 이겨요.
패시브 평타 거리 활용해서 딜교하고
선2랩 찍으면 라인전 쉽게 갑니다.
3렙이후 레넥이 분노가 없을때는 먼저 들어가도 이득 볼 수 있어요.
분노가 채워진 레넥의 접근을 허용하면 딜교 손해봅니다.
여진이라면 레넥의 첫돌진을 E로 빼서 피한 후
다시 역으로 E로 여진켜면서 들어가서 딜교하면 이득봅니다.
여진이 아니라면 딜교 손해보니 사슬로 달라붙지 말 것.
E쿨 기니까 E빠지면 패시브 평타 빗겨치는걸로 견제 가능해요.
렝가
마찬가지로 1랩부터 딜교 이기지만 부쉬 왔다갔다하는거에
딜 넣기 힘들 수 있어요.
튀어나온거 빗겨치기로 딜 잘 넣어주시면 됩니다.
콤보 너무 한번에 넣으면 W로 회복해버리니까
차근차근 갉아먹어주세요.
★★☆☆☆ 리븐
태불망 올려주면 굉장히 쉽습니다.
들어오는거 E평 EQ평 W평 맞딜해주면 쉽게 이기고
스킬 빠졌을때 먼저 들어가는 딜교도 좋아요.
★★☆☆☆리산드라
도주기와 푸쉬 & 갱호응이 좋아서 잡기가 꽤 까다롭습니다.
들어가면 아무튼 이기니
상대 정글 루트 잘 살펴서 딜교 들어가면 돼요.
궁극기 뺏어 쓰면 굉장히 유용해서 좋습니다.
★☆☆☆☆ 말파이트
1:1은 정말 쉽지만 갱호응이 유일한 변수입니다.
★★★★★ 볼리베어
매커니즘상 못이깁니다.
짤짤이로 갉아먹기엔 너무 탱탱하고
Q로 뜨면 무조건 져요. 그래서 E로 피해야 하는데
E로 피했을때 Q빠지고 E로 들어가더라도 이득보는 느낌이 적습니다.
근거리로 슬쩍 다가와서 로 CC걸면서 넘기면 피할수가 없습니다.
고로 주변이 아예 접근불가가 되는데,
패시브로 갉아먹는건 위험부담이 너무 크고
Q로만 하자니 역시 답이 없어요.
파밍도 너무 힘듭니다.
나오면 되도록 닷지가 좋고 닷지가 안됐다면
최대한 존버타면서 후반봐주세요.
★☆☆☆☆ 블라디미르
1랩부터 E평E평으로 강한 압박&푸쉬 선2랩으로 쉽게 가져갑니다.
EW쿨 돌때마다 강한 돌격으로 압박해주면 라인 쉽게 가져갈 수 있어요.
★☆☆☆☆ 빅토르
★★☆☆☆사이온
빙결 사이온의 경우 한번 딜교 앞선 후 빠져나갈때
E와 평타로 슬로우 걸리고 Q맞으면 딜교 손해봅니다.
대쉬로 Q를 피하고 들어가거나 EE로 Q를 끊어줄 각으로 딜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튼튼해서 잡아내긴 힘드니 라인 쭉 밀어넣고 마나싸움 하시면 됩니다.
도벽도 좋은 선택.
★☆☆☆☆쉔
1랩부터 너무 쉽습니다.
갉아먹다가 들어온거 받아쳐주면 끝.
결계 깔리면 빗겨치기로 데미지 주면 돼요.
★★☆☆☆스웨인
1랩압박 유효.
속박 빠지면 바로 들어가서 때려줍니다.
★★☆☆☆신지드
저랩때 지속딜 & 푸쉬가 몹시 강하기 때문에
끝까지 싸우는건 자제하고 스킬 적당히 돌리면서 빠져줘야 합니다.
시간 지날수록 W피흡을 신지드가 딜로 커버하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이깁니다.
끈끈이에서 WE 안 써지는 것 주의.
신지드궁이 한타때 정말 유용해요.
★★☆☆☆아칼리
아칼리 너프 이후 1랩부터 쉽습니다.
장막이 깔리더라도 패시브 광역딜로 대응 가능해요.
모습 비쳤을때 W넣어주면 딜교도 깔끔.
하지만 Q가 빗나가는건 귀찮으니 적당히 대응해주고 뺍시다.
장막 쿨이 길기때문에 한번 빼준 이후 쿨돌리고 들어가주면 됩니다.
6이후엔 아칼리가 3단대쉬라 방심할 때가 많은데
장막없는 타이밍 궁극기 뽑아서 잡아주시면 돼요.
아칼리 궁뽑으면 무려 5단대쉬입니다.
무조건 잡을 수 있어요.
★★★★☆ 야스오
1랩 딜교 사거리 잘 재야 합니다. 뺄 때 Q몇번 찔리면 손해봐요
2랩때는 피 충분히 빼둔거 아니라면 오히려 불리하니 살짝 사릴것.
들어오면 평W평정도만 하고 E로 빼줍니다.
3랩부터는 Q와 W로만 대응하고 E는 빼는데 써야합니다.
스킬 다 빠지면 야스오가 미니언 타고 들어와서 치는데 대응방법이 없어요.
최대한 평W로 대응하면서 진행합니다.
6이후 궁극기 베끼면 야스오는 사일러스 에어본이 있다는걸 모르기 일쑤라
한번 잡아내줄 수 있습니다.
★★★☆☆ 요릭
1랩 딜교 유효하지만 요릭 Q평타사거리 증가 거리 잘재야 해요.
미니언 Q막타로 유령쌓고 싶어하기 때문에 Q쿨때 들어가서 잘 때려주고 빼면 됩니다.
선2랩을 먹는데 성공해야 주도권 가져오기 편하지만
선2랩이 안됐다면 되도록 사려줍시다.
W평으로 딜고 이득보고 구울 묻으면 벽은 E로 피해주셔야해요.
레벨이 오를수록 요릭이 유지력이 좋아져서 킬을 내긴 힘듭니다.
그래도 W로 받아먹는데 문제는 없으니 받아먹으면서 정글 불러서 호응하면 간단해요.
6이후 요릭이 지나치게 민다 싶으면 맞궁으로 받아칩니다.
★★☆☆☆ 우르곳
★★★☆☆ 이렐리아
★★★★★ 일라오이
무조건 닷지. 노말이라면 무조건 최대한 사릴것.
영혼뽑기 쿨일때만 딜교 이길 수 있습니다.
★★☆☆☆ 잭스
Q선마 유성 맞춤빌드 추천합니다.
Q랑 패시브로 갉아먹고
들어와서 반격 돌리면 E로 빼주고
반격 끝날떄쯤 EQ평W평 콤보로 참교육해줍니다.
아끼면 평W평으로 응수한 후
E평 EQ평
반격 돌리면 E는 뒤로 쓰면서 패시브 평타 미니언 휘둘러 쳐주고
E 끝나갈때 맞춰서 EQ로 스턴시간 씹어줍니다.
딜교 쭉 이기고 6랩이후 풀피 맞다이만 안해주면 됩니다.
6랩이후 궁극기 베껴두면 3타강화 쓸 수 있으니 미리 배껴둘것.
위협적인 딜을 못내면 결국 잭스의 지속딜로 골치아파져요.
보통 쉽지만 잭스가 선몰왕으로 유지력을 확보하고 존버타면
잡아내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 제이스
1랩 2랩 딜교 안밀립니다. 사리면서 해도 되고, 들어가면서 만들어도 괜찮아요.
E평 뒤쪽 미니언 E걸고 빠지면서 평 정도가 무난합니다.
3랩부터 E평 EQ평 W평 콤보 넣어주면 딜교 유리합니다.
6이후로는 한번 붙어서 싸우고 캐논폼으로 변신해서 캐논폼 스킬 써주면서 밀어내면
역시 싸움 유리하게 갈 수 있어요.
단, 점화를 들고왔다면 40% 이하피로 W딜교 이득보려다가 한번에 터질 수 있으니
매우 주의해주세요.
★★☆☆☆ 초가스
쉽습니다. 정말 쉽지만
강력한 에어본과 침묵으로 갱호응이 굉장히 까다로우니 주의해주세요.
★★☆☆☆케넨
W 강화표창 빠지면 진입해주면 딜교 이득봅니다.
쿨타임이라 진입 못할때 너무 맞지만 않으면 쉽게 이겨요.
케일 ★☆☆☆☆
E가 절반 이상 빠졌다? 바로 진입해서 참교육해주면 됩니다.
★★☆☆☆티모
실명은 패시브 빗겨치기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점화라 W회복 너무 믿으시면 안되니 주의하시고
6이후 버섯 훔쳐서 잘 깔아주세요.
물론 점화 유무차이는 계산하셔야해요.
판테온 ★☆☆☆☆
1랩부터 지는 구간이 없습니다.
E쿨마다 들어가주면 압살.
패시브 빗겨쳐서 방패 무시해주세요.
피오라 ★★★★☆
E2 억압이 응수로 막히면 바로 죽으니까 억압은 상대 응수랑 같이 봉인합니다.
없는 스킬로 치는것이 마음 편합니다.
역시 최대한 Q랑 W로만 대응해주고 E는 빼는 용도로 써야합니다.
스킬 다 쿨일때 들어와서 찌르는것이 너무 위협적이에요.
얘가 굶드라를 올릴 경우 마찬가지로 유지력 차이로 잡아내기 힘들고
받아먹는데는 큰 지장이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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