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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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일러스, 해방된 자
Sylas, the Unshack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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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연승★ 정글 사일러스 공략

- 롤롤고모틱(2019-02-21, 조회수: 98483)

아프리카TV 네다10
신챔,리메이크챔 위주로 방송
http://bj.afreecatv.com/hippboy96

★★★정글 사일러스 13연승★★★





※사일러스가 라인에 서면 안되는 이유

1.상대궁극기 쓰레기면 사일러스는 궁 없는채로 내내 라인전하게됨

2.근접ap라는 엄청난 핸디캡 주제에 딜올려봤자 아칼리,카사딘 처럼 우월한 생존,유틸기없음. 뒤에서사리기바쁨

3.탱올려봤자 님들이 원하는 만큼 탱 안됨. 노딜은 보너스

요약하자면

탑을 가든 미드를 가던. 사일러스는 다른 챔프들보다 탑 역할 미드역할을 잘 못함




그래서 우리가 사일러스를 써먹을 수 있는건 '정글' 임

1.고통스런 라인전 할 일 없음 
2.돌아다니면서 쓸만한 궁 뺏어다 사용하기 좋음
3.준수한 정글링(첫바위게, 첫솔로버프 제외) 및 갱킹


굳이 비교를 하자면 엘리스랑 비슷한 포지션인데,

엘리스와는 달리 궁극기를 잘 활용해서 후반까지 힘이 있는 픽이라고 볼 수 있겠다.


사일러스, 해방된 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22) 2674 마나 400 (+50) 1250
공격력 61 (+3) 112 공격 속도 0.645 (+3.5%) 1.029
5초당 체력회복 9 (+0.9) 24.3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9 (+5.2) 117.4 마법 저항력 32 (+2.55) 75.3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한창 탱 사일러스 연구할 때 여진+보호막강타+소생 이런느낌으로 해봤는데

뭔가 애매한 것 같아서 그냥 AP+체력 템트리 타는걸로 했는데 후자가 더 좋은 것 같음.

그러므로 감전.

"궁극기로 재미보는 챔피언인데 굶주린 사냥꾼 말고 궁극의 사냥꾼이 낫지않음?"

맞는 말이긴함. 근데 어차피 사일러스 궁 3렙에 풀쿨감 하면 9초 여서 상관 없음

굶주린 사냥꾼으로 W피흡 조금이라도 효율 더 보태고, 피좀 까였을때 미니언이나 정글몹에 스킬난사하면 쭉쭉 차길래 굶사로 해봤음.


보조룬은 너무 입맛땡기는게 많아서 취향에 맡기겠음

사일러스가 진입 한 후에 다음이 거의 없는 챔프라 초시계랑 쿨감 보탰음.

보조룬 결의로 해서 소생,보호막 강타,사전준비 이런거 써도 좋을 것 같음
걍 정밀해도되고
페트리사이트 폭발 (Petricite Burst)
스킬 사용 후 사일러스가 페트사이트 폭발을 1회 충전합니다.(최대 충전량 3회) 효과가 활성화 상태일 때 사일러스의 공격 속도가 125% 증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 시 충전량을 하나 소모하여 사슬을 세차게 휘두르며 대상에게 (+1.1 AD) (+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모든 적에게 (+0.4 AD) (+0.2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사슬 후려치기 (Chain Lash)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일러스가 사슬을 X자 모양 지역에 후려쳐 교차시키며 대상 지점에 있는 적에게 40/60/80/100/1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15/20/25/30/35%만큼 늦춥니다.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국왕시해자 (Kingslay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사일러스가 마법의 힘으로 적에게 돌진해 75/110/145/180/215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도주 / 억압 (Abscond / Abduct)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일러스가 지정 위치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강탈 (Hijack)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사일러스가 대상 적의 궁극기를 강탈해 적과 똑같이 사용합니다. 효과는 사일러스의 궁극기 레벨과 능력치에 비례합니다.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첫 정글링

첫 저글링은 다소 약하고 느리기때문에 무조건 바텀듀오 쪽 버프를 리시받음.
정글링 할때 E쉴드와 두번째 시전E의 에어본으로 정글몹 공격모션을 경직시키며 최대한 피관리를 하며 정글링 하는것이 관건.

느린것과 더불어 3렙이 되어 W를 배우기전까진 맞다이가 약한편이기 때문에 첫 정글링 동선은 최대한 안마주치게 짜는게 좋음. 첫 바위게. 첫 리시없는버프만 잘 견뎌내면 됨.


 


갱킹

 


 

공략을 급하게 쓰느라 첨부된 모든 영상이 한 게임 안에서 나온거임.

영상은 별거 없고. 기본적으로 알고있어야될 것만 설명하자면

일단 첫e는 그냥 편하게 써도됨.

1초라도 더 빨리 아군cc기에 호응해야 할때나 빨리 붙어야할때 첫 e를 그냥 편하게 빨리 써줘도됨. 

중요한건 두번째 e임

이 판정이 은근히 얇고 투사체가 감긴 목도리 풀러지는것 마냥 밋밋하고 느리게 나가서 어이없게 안맞거나 피할 때 가 많음. q맞춰놓고 2번째 폭발하는 q도 맞게끔 거기에 맞춰서 쓰던지 아군cc걸려 있는거 연계로쓰던지 암튼 신중히 쓰셈  


w스킬

사일러스 처음하거나 익숙치 않을때,

다른 챔프 하는것처럼 폭딜넣는다고 생각없이 만나자마자 w포함해서 스킬 갈기면 안됨.

쿨도 짧은편이 아니고 상대체력이 40퍼 이하 또는 내 체력이 40퍼 이하일때 스킬이 강화되기 때문에 그 전까진 절대 눌러선 안됨. 참을성이 중요함.
특히 한타때 흥분해서 막누르지 말고 적체력 내체력 잘 봐가면서 궁극기 쓰는 심정으로 써야함.


궁극기활용
사일러스 존재 이유.

궁극기 활용 영상을 보기전에 몇가지 알아둬야 할게 있는데

1.궁 쓰는순간 즉발로 가져오는게아니라 사슬 투사체가 적을 찍고 나한테까지 와야 쓸 수 있음
2.그러므로 야스오 장막,밴시,시비르or모르가나 쉴드에 막히면 아무것도 못하고 쿨만 돌아감
3.뺏은 궁극기를 사용하고 나서야 내 궁쿨이 돌아가기 때문에, 뺏어놓은 궁극기가 쓸데가 없을것같다 싶으면 빨리 써버려야함

뭐 나머지는 하도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있고 스킬 툴팁 읽어도 다 나오는거니까.. 영상으로 느낌 가져가셈


 


 


 


 


 

ap 계수 먹는 강력한 궁극기들이 아주 좋음.

저렇게 괴랄한 플레이 할 수 있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한때 극딜템트리, 잿불거인올리는 퓨어탱트리 이런것까지 다 해봤지만

결국 AP+체력 섞인 템들로 둘둘 두르는게 가장 괜찮았던것 같음

딜 나올대로 다 나오면서 파리마냥 1초도안돼서 픽 죽지만도 않음.

본인은 원딜 플레이 할 때 제외하고

첫템에 쿨감 안붙어있으면 가슴이 답답함.

그리고 탱킹적인 요소를 추구할때 갈만한 아이템에 체력이 안붙어있으면 숨을 못쉬겠음.

그래서 2코어로 벨트를 선택함. 본인이 쿨감이나 체력에 연연하지 않는사람이라면 2코어로 모렐로나 존야 봐도 괜찮음.

주문력 붙은 템은 겜이 우주까지 터지거나 걍 즐겜모드가 아닌 이상 위에 핵심아이템 4가지중에 2~3가지만 가고. 나머지는 유틸적으로 도움되는 탱템으로가는게 좋음. 

초중반은 어떻게 체력붙은 AP템으로 끔살은 면했지만. 후반엔 스치는 원딜평타나 메이지 스킬 한방에 비명횡사함. 효율 좋은 탱템 가셈

--쎄게 가고싶으면 대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라오이
다리우스
트위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말파이트
궁극기 하나만 보고 픽하는 챔의 궁극기를 가져온다? 말이필요없음. Ap라서 딜도 세고 한타력 극강. 상대 말파나오는판 진적없음
이즈리얼
Ap딜 엄청나서 한타시작 직전이나 대치할때 여러명 맞춰주면 상대 겜 할맛 안남
알리스타
조심조심 딜해야하는 사일러스한테 날개를 달아줌. 알리궁켜고 들어가서 마구잡이로 후려치면 됨. 승률 굳
정글링에 있어서 딱히 카운터픽은 모르겠고

뺏어봤자 의외로 쓸모없는 애들과

뺏으면 좋은 애들로 나눠봤음

이 외에도 럭스,아트록스,루시안,미포 등등 좋은거 많음
마치며
확실히 구린내가 좀 나는 챔프긴 하지만 그래서 더 애착이 감. 나만 쓰고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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