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사일러스, 해방된 자
Sylas, the Unshackled
0
0
0
미입력
0/0
50판하고 느낀점, 노양심 메타

- 개념충(2019-02-02, 조회수: 3956)

*일단 고질적인 문제가 두개가 있음. 깔아두고 갑시다.

1. 인파이트ap인데, 무적이없음.
피즈,블라디 같은경우 스킬을 직접 피할수있는데 사일은 그런게 없음.
 w회복은 준수한데, 뻗어버리기 넘나쉬움.

2. 적,아군 조합빨 심하게 받는다.
자주보이는 르블랑,카직스,다리 궁. 뺏어도 재미를 못봄.
상대가 예측을 못하는 수준이지, 스킬셋이 애매함.
반면 오른,리산,알리 등 정반대의 느낌임.
걍 픽해놓고 기도하는 수밖에없음.

*그래서 라인 ㅇㄷ?
뭐 라인전이 힘든것 같아 정글돈다는데 개쇼리임.
그냥 카직스,짜오가 있는데.
상황봐서 탑미드에서 후픽으로 가져가면 됩니다.

*4ap 계수의 딜래마
기본적으로 평을 섞어야되는 케릭인데, 온리ap계수가 
발목을 잡음.
체력비례 스킬, 방마저 보조 스킬이없어서 딱히 갈탬이 없음.
결국 프로 탬트리 보고 벨트사고, 리치베인가다, 답안나와서 존야가고.
방황하는경우가 너무많음. 그래서 혼자 큐돌리다가 깨달은게 있음.
어차피 외부적인 요소가 많아서 그냥 .'실력'하는 수밖에 없다.

사일러스, 해방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5 (+129) 2768 마나 400 (+50) 1250
공격력 61 (+3) 112 공격 속도 0.645 (+3.5%) 1.029
5초당 체력회복 9 (+0.9) 24.3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7 (+5.2) 115.4 마법 저항력 32 (+2.55) 75.3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결론은 탑가서 사기를 치면됨.
걍 선탬도 Spellthief's Edge(주문도둑의 검)들고 cs버리고 챔피언만 두들겨패면 됨.
퀘완료까지.

미드 몇판 해봤는데, 제드,탈론한태 선공권 뺏기고 점화 들어오면 답이없음.

쿨감이 케릭엔 좋은데, 탬으로 덕지덕지 챙기니 패스.
페트리사이트 폭발 (Petricite Burst)
스킬 사용 후 사일러스가 페트사이트 폭발을 1회 충전합니다.(최대 충전량 3회) 효과가 활성화 상태일 때 사일러스의 공격 속도가 125% 증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 시 충전량을 하나 소모하여 사슬을 세차게 휘두르며 대상에게 (+1.1 AD) (+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모든 적에게 (+0.4 AD) (+0.2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사슬 후려치기 (Chain Lash)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사일러스가 사슬을 X자 모양 지역에 후려쳐 교차시키며 대상 지점에 있는 적에게 40/60/80/100/1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15/20/25/30/35%만큼 늦춥니다.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70/125/180/230/290 (+0.9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과 몬스터는 60%의 피해를 입습니다.
국왕시해자 (Kingslay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사일러스가 마법의 힘으로 적에게 돌진해 70/105/140/175/210 (+0.9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40/60/80/100 (+0.4 AP)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도주 / 억압 (Abscond / Abduct)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일러스가 지정 위치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강탈 (Hijack)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사일러스가 대상 적의 궁극기를 강탈해 적과 똑같이 사용합니다. 효과는 사일러스의 궁극기 레벨과 능력치에 비례합니다.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활용 팁

 q선마 w선마 상황이 갈리는데, 상대방이 점화들고오면 q선마.

아니면 w선마가 좋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시오페아
제드
w역습각이 잘안나옴, 르블도 마찬가지
우르곳
상위호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w섬마하면 라인유지력 똑같음.
사이온
한방없은 견제챔은 쉬운편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