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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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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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일러스, 해방된 자
Sylas, the Unshack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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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정복자 사일러스.

- kasei(2019-09-13, 조회수: 21890)

정복자 사일러스를 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다.

중후반 탱템 두른 탱커들과 딜러들을

마관 템을 두르고 피를 빼기엔 챔프 아이템 선택이 너무 빡빡하고 힘들다.

그래서 고정딜 20%로 이를 해결하고자

정복자 룬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공략의 핵심은 w선마와 리안드리이다.

차근차근 살펴보자.

아래 전적은 갓 30찍은 아이디 배치고사 전적이다.


사일러스, 해방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5 (+129) 2768 마나 400 (+50) 1250
공격력 61 (+3) 112 공격 속도 0.645 (+3.5%) 1.029
5초당 체력회복 9 (+0.9) 24.3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7 (+5.2) 115.4 마법 저항력 32 (+2.55) 75.3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어차피 앞에서 두들겨 맞고 시작하면 피 50% 빠지고 시작하는건 기본이다.

그래서 최후의 저항을 넣어 주었다.


* 보조 특성 마법

중반 타이밍 쿨 30퍼를 맞추고 후반 템들이 쿨감이 대부분 구성되어 있어서

깨달음을 넣었다.

스텟은

적이

ad라면 방어.

ap라면 마법저항력.
탑은 못하면 텔이 짱이다.

한번 죽어도 기회를 만들어 주고

운영하기도 좋다.
페트리사이트 폭발 (Petricite Burst)
스킬 사용 후 사일러스가 페트사이트 폭발을 1회 충전합니다.(최대 충전량 3회) 효과가 활성화 상태일 때 사일러스의 공격 속도가 125% 증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 시 충전량을 하나 소모하여 사슬을 세차게 휘두르며 대상에게 (+1.1 AD) (+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모든 적에게 (+0.4 AD) (+0.2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사슬 후려치기 (Chain Lash)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사일러스가 사슬을 X자 모양 지역에 후려쳐 교차시키며 대상 지점에 있는 적에게 40/60/80/100/1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15/20/25/30/35%만큼 늦춥니다.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70/125/180/230/290 (+0.9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과 몬스터는 60%의 피해를 입습니다.
국왕시해자 (Kingslay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사일러스가 마법의 힘으로 적에게 돌진해 70/105/140/175/210 (+0.9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40/60/80/100 (+0.4 AP)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도주 / 억압 (Abscond / Abduct)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일러스가 지정 위치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강탈 (Hijack)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사일러스가 대상 적의 궁극기를 강탈해 적과 똑같이 사용합니다. 효과는 사일러스의 궁극기 레벨과 능력치에 비례합니다.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

E

Q(왠만해선 끝에 모아서 쓰는게 좋음.)

W(2:2나 한타에선 따라선 아껴두었다가 체력이 많이 내려갔을 때 쓰는 것이 좋다.)


스킬 활용 팁

W 선마 이유는 딜교에서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다.


E로 들어가서 평타 중간에 구겨넣고 Q쓰고 마무미로 W평 해주면 딜교는 그냥 이긴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첫 템은

상대가 ad챔프라면 얼건.

ap챔프라면 심연의 가면.


리안드리로 적들이 타고 있으면 

정복자 쿨을 계속 초기화시켜,

정복자를 원활하게 유지시켜 해주는데,

특히 존야(2.5초)를 쓴 후에도 정복자를 계속 유지시켜줘,

적들의 피통을 스무스하게 깎을 수 있다.

3~4코어에 넣어주는 것이 제일 좋고

좀비같은 애들이 있다면 2코어에 가도 나쁘지 않다.

그러나 존야 이후에 가는 것이 제일 괜찮은 선택인듯 하다.

마관템 갈 타이밍에 간다고 생각하고 선택하면 됨.

패치로 이제 유지되지 않는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가 1랩이 만만하면 E찍고 E평 E평 딜교 해주면 지리면서 도망간다.

초반 운영법
W선마와 함께라면 무슨 짓을 해도 딜교 이득.


루시안 같은거 빼고;;

중반 운영법
적의 궁극기 중에 제일 좋은 ap딜이나 cc 쫗은걸로 먹어주고

이니시가 가능하다면 해주고

그닥 궁들이 별로라면 적당히 아군 호위용 위주로 쓰자.

후반 운영법
중반과 다르지 않다.

팀파이트시 역할
중간에 들어가서 어그로 핑퐁 다해주는 것이 제일 좋다.

챔피언별 대응법
W3랩이면 그냥 루시안 빼고 다 뚜까 팰 수 있다. 

마치며
사일런스 무지하게 많이 했다.

그냥 즐기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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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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