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각 스킬의 활용 팁]
Q는 적중 시 이즈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1.5초 줄여줍니다.
W는 E의 투사체를 유도하여 미니언을 무시한 진입이 가능합니다.
킬각과 갱호응을 하고 싶으시다면 WE를 통해 적에게 접근해주면 좋습니다.
E는 시전 판정 동안 약간의 정신집중을 하여 대부분의 CC에 적중 당해도 스킬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푸쉬가 뛰어나 라인을 밀고 할 것이 많고 물기가 굉장히 힘들며
궁이 한타에서 유리한 위치를 고수하기 좋습니다.
갈리오 & 시비르 조합 만큼 혐오스런 조합이 없는게 이즈 입장에서
공격하기도 힘든 조합에 로밍도 좋아서 다 터트려 버리거든요.
(+잠수함 패치)
이즈의 W를 맞춰두고 E로 진입하면 W가 터졌는데 이제는 불가능.
E 속박 때문에 함부로 들어가기가 까다로워 정화를 들어야 하고
이즈의 모든 스킬이 자야 R로 씹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하는 자야는 상대하기가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