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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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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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바나, 하프 드래곤
Shyvana, The Half-Drag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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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F] 독보적 1티어, AP 쉬바나.

- 명탐정티모(2019-02-03, 조회수: 28635)

상대 우물에 있는 챔프를 E 두방으로 보내버리는 개사기 챔프입니다.
우르프에서 쉬바나 나오면 무조건 합시다
쉬바나, 하프 드래곤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6 (+104) 2432.6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6 (+3) 117 공격 속도 0.658 (+1.7%) 0.848
5초당 체력회복 8.59 (+0.8) 22.19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8 (+4.55) 115.3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룬 설명

<메인 룬>
어둠의 수확 : 이건 이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르프 한정 개사기 룬.

돌발 일격 : 궁으로 발동시켜 5초간 마관 6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데미지를 줘야 발동하구요. 팀에 CC기가 많다면 비열한 한방 드셔도 무방합니다.

시야 수집 : 이라인은 솔직히 뭘 들어도 큰 차이는 없는데 적응형 스탯 조금이나마 올리려고 이거 듭니다.

굶주린 사냥꾼 : 취향에 따라 끈질긴 사냥꾼 드셔도 됩니다.

<보조 룬>
승전보 : 이거 때문에 정밀 듭니다. 킬 낼 상황이 매우 많은 우르프라 효율 극대화 가능.

최후의 일격 : 이거 외에는 딱히 쓸게 없습니다. 고정.

딜을 더 올리고 싶다면 보조 룬에 마법 - 절대집중 + 주문작열 OR 빛의망토를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점멸은 고정이고

유체화 칸에 고려해볼 만한게 배리어/탈진/점화인데
유체화 키고 추노하는게 워낙 좋아서 저는 유체화 씁니다.
취향따라서^^ 배리어는 좀 비추.


용족의 분노 (Fury of the Dragonborn)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 만큼 증가합니다.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두 번 물어뜯기 (Twin Bite)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1.0AD) (+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0.2/0.4/0.6/0.8/1.0AD) (+0.25AP)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0/55/60/65/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Burnou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쉬바나가 근처 적에게 초당 20/30/40/50/60 (+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30/35/40/45/50%(+0.1 AP)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화염 숨결 (Flame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쉬바나가 85/125/165/205/245 (+0.5 AD)(+0.7 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불씨를 남기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구는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3% (+추가 공격력 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150의 피해)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의 강림 (Dragon's Descent)
분노 소모: 100
쉬바나가 150/250/350의 체력과 50/65/80의 사거리가 추가된 용으로 변신한 후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선마

 E-W-R-Q순으로 마스터. Q는 쓸일이 거의 없기에 좀 늦게 찍으셔도 되구요

 메인 딜링 스킬인 E, 무한 이속증가로 활용가능한 W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템트리는 위 순서를 참고하여 유도리 있게 가주시면 됩니다.

AP 쉬바나는 E포킹으로 먹고사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포킹 효율을 극대화 시켜줄 

루덴-라일라이-망각의 구-데캡-모렐로-보이드OR리안드리

이런 템트리를 구성합니다.

치감이 필요하면 모렐로를 빨리 뽑고

마관이 필요하면 보이드를 빨리 뽑습니다. 이상.
우르프에서 카운터같은건 별 의미가 없습니다.
AP 쉬바나는 포킹챔이기에 그냥 상대가 무빙 잘치면 어렵고 못치면 쉽습니다.

운영법
 그냥 초반에 상대 빡세면 6렙 전까지 사리다가 
 6찍고 나서 E만 계속 뿌려주시면 됩니다.

 뽕맛 제대로 즐겨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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