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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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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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4랩때 w를 찍어 주지 않습니다. 상대가 누구든지요
q 2개와 e 2개를 찍어버리면 순간 폭딜이 엄청나기때문에 의외에 상황에서 킬각이 쉽게 나옵니다.
처음에 말했듯이 티어가 오를수록 올라프와는 딜교를 잘 해주려 하지 않기 때문에 w를 찍어 지속적인 딜교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피회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마세요
부패물약&비스킷으로 피회복걱정은 7랩전까진 걱정없습니다.
스킬은 대게 쓰고 한턴 빠진후 쿨돌린후 다시쓰면서 상대피를 팍팍뺀후 다이브각을보는게 라인전 방식입니다.
를 한번쓰면 폭딜이 어마무시하기때문에 상대가 뒤로 빠질텐데 이때 뇌절하지말아야 합니다.
상대미니언한테 맞거나 상대포탑 가까이가거나
이런건 하지마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실 선픽으로 뽑으실거면 피오라는 벤하시고 하세요
초반에 킬따도 피오라 1코어만 나와도 못이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플릿 할때도 올라프가 이기는 상성이라 넣어 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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