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아트록스 Q선마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스킬 셋이 워낙 좋은 챔피언이라 하는 사람이 고수면 많이 힘들긴 하다.
그래도 초반에는 아트록스가 유리하므로, 딜교를 많이 걸어줘서 이득만 가져와야한다.
야스오를 많이 따놔서 15분 20분 게임을 만드는게 최우선이다.
만약에 야스오와 라인전을 반반 가져갔다면 야스오가 팬댄이 뜬 순간부터
아트록스가 불리하니 깔끔하게 감전만 터트려고 나오도록 하자.
압도적으로 이기고 있을 경우에는 중반까지 아트록스가 승리를 가져올 수 있다.
제드가 아트록스의 스킬에 거의 당해주지 않는다.
당해준다고? ???????????? 나도 그런 제드 봤으면 좋겠다.
weq로 먼저 들어간다 해도 제드도 w와 궁극기가 있으므로 의미 없다.
eq를 맞아줘도 궁극기로 들어가거나 w로 빼면 되기 때문에 따일 일은 없다.
솔직히 만나기 싫음, QQQ를 맞춰야 되는 아트록스인데 피하거나 씹을 수 있으므로
조련 당하는 느낌, 그림자 돌아오는걸 잘 예측하면 이길 수는 있음.
W로 인한 기동성, E로 인한 속박 플레이와 R로 스킬들을 한번 더 쓸 수 있어 까다롭다.
르블랑이 w를 뺐다면 그 때는 들어가도 되는 타이밍이다.
궁이 없으면 아트 w를 무빙을 제외하면 피할 수가 없으므로
그 때를 이용하여 딜교하는게 바람직하다.
상대법은 추후에 좀 더 작성하겠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