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op.gg에도 잡힐만큼 사용률이 높아진 여진렉사이빌드를 짧게나마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글주변이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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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여진빌드인 만큼 여진찍고 포탑코인 채굴을 위한 철거와 초반 교전시 고효율인 뼈방패, 정글링 피관리에 도움되는 소생을 찍습니다.
갱킹과 교전에 목숨거는 챔피언인 만큼 저렇게 찍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서브와 능력치같은 경우 정밀 - 승전보와 민첩함, 공속 AD 방어력을 챙겨줍니다.
여진을 찍는 이유는, 사실 원래도 여진 자체는 렉사이의 진입 부담을 줄여주고 교전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좋은 룬이였지만 룬 능력치 패치 이전에는 추가스텟으로 체력이 주어졌기 때문에 쓰지 않았습니다. 렉사이는 공속과 AD 모두를 룬에서 챙기지 못하면 정글링이 너무 개똥쓰레기가 되어서 초반에 힘이 안들어가요.
but 능력치 패치로 원하는 능력치를 줄 수 있게 되어서, 여진을 찍고도 공속과 AD 둘 모두를 챙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진을 이제 찍기 시작한거에요 ㅇㅇ;;
집공도 좋은 룬이긴 한데 들거 없어서 드는 느낌이 강했다면, 이젠 렉사이와 매우 잘 맞는 여진룬이 점차 집공을 밀어내고 메인으로 자리잡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딜특성 찍고싶으시면 집공도 좋은데 딜특성은 칼날비가 더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아무튼 그렇습니다.
칼날비 찍으신다면 돌발 일격, 시야 수집, 끈질긴 사냥꾼 찍고 서브랑 능력치는 그대로 두시면 되겠습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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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힙스터라 e선마 해요.
옛날엔 q선마 했는데 e선마 몇판 하니까 땅굴 쿨이 적응이 안되서 쭉 e선마 하고 있습니다.
e선마하면 교전 설계할때 정말 편합니다 땅굴 쿨이 짧아서...
땅굴 들락날락하면서 어그로핑퐁하고 이긴 싸움도 꽤 됩니다.
취향차이니까 q쓰시면 됩니다
기본적인콤보가 e- q - 에어본 - 평qqeqr
사실 콤보랄게 없습니다 워낙에 단순한챔이라 ㅋㅋ;;
매복시 진동감지 활용한 맵리딩으로 이득보는거랑 궁사용만 잘판단하시면 스킬 활용같은건 별로 어려울건 없다고봅니다.
티아멧빌드 거릅니다.
비싸지기도 했고 그냥 스테락이나 가엔 빨리올려서 몸대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어차피 후반엔 진입하면 e도 제대로 못꽂고 카이팅당하다 터지는게 일상이라 그냥 딜탱템 두르고 쳐맞다 죽으셔야됩니다.
강타는 파란게 갱킹할때도 그렇고 좆벅이인 렉사이 입장에서 제일 좋은 거 같아요.
빨간거는 그냥 빨간거 자체가 사기라서 빨간거 가도 좋습니다. 교전할때 힘딸린다 싶으면 냅다 빨간거올려서 박으면 돼요 ㅇㅇ;;
용사-블클까진 고정이고 그다음부턴 취향인데 초반이득 봣다고 가정하면 스테락이나 가엔둘러서 다이브플레이하는게 좋습니다.
렉사이자체가 다이브하기 너무 좋은 챔피언이라 아이템으로 다이브 힘주고 계속 스노우볼 굴리는게 좋은 거 같아요.
신발은 상황보고 올리시고 그 외에 갈만한템은 가고일이나 비사지 뭐 이런거 올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집갈때마다 제어와드 꼭사세요.
안그래도 중요한템인데 렉사이는 눈깔없어서 와드 두개씩 달고다녀야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심담아 제일 좆같은새끼라 맨 위에 뒀습니다
야발년임그냥 뒤져도못이김
진입하면 카이팅존나당하다뒤지고 6찍어도 궁때문에 못잡습니다.
그냥 닷지하셈ㅋㅋ
교전도 강한 챔피언이라 정말 까다롭습니다.
칼날비던 집공이던 상대하기 힘듭니다.
그냥 잘큰 상대원딜 대표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이동기있는 새끼들이 한타때 카운터로 작용합니다. 뒤져도 못물어요.
크기전에 패놓는게 답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킬끊는것도 끊는건데 그냥 렉사이가 역갱에 매우 유리한 챔피언입니다.
교전도 강력하고 벽넘어다니면서 카정 / 역갱으로 리신 병신만들기 좋습니다.
다른 근접 정글러들 대부분 마찬가지로 렉사이가 상대 진입 차단하기 너무 좋고 2대2에도 강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어지간하면 꿇리지 않습니다.
은심챔들은 대부분 상황에서 진동감지로 보이기 때문에 진입 차단하기 정말 좋습니다.
렉사이가 우세인 챔피언들은 공통적으로 돌진형 근접챔인데, 렉사이의 w스킬의 존재로 상대 근접챔피언의 진입을 카운터하기 쉽고 3이후 2대2도 강하기에 맞싸움에서도 꿇리지 않습니다.
또한 역갱구도를 만들기에도 좋은 챔피언이 렉사이이기 때문에 상대 리신 등을 카운터하기 좋습니다.
블루팀시작시 레드 - 레이스 - 늑머 - 블루랑 두꺼비 동시에캠핑 - 3찍힐테니 탑미드갱킹이나 바위게
퍼플팀시작시 블루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 바위게체크하고 탑미드갱킹
바위게보단 3찍는게 우선입니다.
바위게 못잡는건 아닌데 2렙렉사이가 교전때 너무 구려요. 그냥 포기하고 3찍는게 좋습니다. 바위게 집착 안하시는게 좋아요 어차피 정글링이랑 갱킹으로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3찍는게 우선이고 그뒤로 레벨링하면서 갱킹
사실 생각해보면 초반갱킹단계는 렉사이 우덜식 벽넘기갱킹하는거 아니면 그냥 파일럿 정글실력이 나오는거라 별로 쓸건 없는거같습니다.
오만가지 벽 다넘을수 있으니 그걸 이용해서 초반에 우덜식갱킹으로 이득보고 굴려나가는게 기본
벽넘기 덕분에 역갱구도 만들기에도 일가견이 있기 때문에 초반에 적극적으로 돌아다니면서 이득굴리시면 됩니다.
원딜한테 붙어서 형님형님
중반한타때 자기가 잘컸다 싶으면 후진입해서 딜러물어뜯는것도 좋은 선택지라 생각합니다.
특히 여진이기 때문에 다이브교전이나 중반한타때 선진입 부담도 좀 덜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20분 이전까지는 그래도 힘쓸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교전 열어주세요.
20분뒤로는 방부제 오지게쳐놔도 슬슬 힘빠지니까 최대한 빠르게 게임 끝냅시다.
봐주셔서 고마워요 ^^...
열심히 게임하시고 건승하시길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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