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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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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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캔)q평
e는 즉발입니다, 모션이 없어요!
w는 잃은 체력 비례로 딜이 추가 됩니다, 쿨이 길기에 선w 쓰지 마세요!
w는 평타보다 사거리가 넓어요, 조금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사용됩니다
r은 평타 치고 나서 쓰세요, 모션이 짧아서 평타 도는 동안 다 됩니다
r은 켜질때도 데미지를 '한번' 줍니다
적이 멀어서 평타를 칠 수 없다면 주변 적을 때려 전이 딜을 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베인~ 티모 등 다른 원거리 챔은 라인 좀 당기다가 미친 척하고 달려들면 킬 따는데
얘는 밀어내고~ 실명에~ 느려짐에~ 아주 지@랄
그나마 볼베는 라인프리징이 좋아서 스택 방해하기 좋은데
걍 나서스 자체가 ㅈ같습니다, 스택 아무리 방해해도 라인전 끝나면 띠용-? 무슨딜? 저절로 나오고 느려짐도 ㅈ같습니다.
e는 무조건 피하시고 궁키면 걍 빠지세요 못따니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렙까지 잘사리기만 하면 이깁니다
갱킹 생각보다 좋아요
블루시작 (선택지) 두꺼비 바위게 미드 or 봇 갱킹 후 피보고 집 or 정글링
늑대 레드 칼날부리 바위게 갱킹 후 집
레드시작 칼날부리 (선택지) 바위게 미드 or 봇 갱킹 후 피보고 집 or 정글링
늑대 블루 바위게 or 두꺼비 탑 or 미드 갱킹 후 집
3렙까지 사립시다.
2렙도 할만한데 웬만하면 사립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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