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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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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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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는 우디르들고 쌩 ㅈㄹ을 해도 절대 못이깁니다.
딜넣는거 E로 다피하고 쿵쿵따 맞으면 답도없어요.
이기려면 반격 빠지고 들어가면 승산은 있습니다.

E로 달려가셔서 W로 방패 푸시고 E로 스턴넣으셔야 합니다.

카정을 가도 백업이 업청빠르기 때문에 카정이 불가능합니다,
얘가 있다면 아군 미드에게 라인을 밀어달라고 하시면 어느정도 수월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카정드가서 본인정글먹듯이하면 부들부들거리는 적마이를 보실수 있습니다
상대에 얘나오면 파랑강타 말고 빨강강타 드세요.
몇배는 편합니다

시작후 초반 버프먹고 다른쪽 버프에 와드후 E키고 바위게로 달리세요.
우디르는 바위게 먹는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그후 바로 상대 버프로 달립니다, 50%는 있거나 50%는 먹고있을겁니다.
적이 3캠을 돈다면 있을것이며 바로 버프로 뛰었다면 먹고있을겁니다.
버프가 있다면 부쉬에서 먹어주시고
먹고있었다면 잭스.판테온이 아닌이상 싸우시면 됩니다.
우디르는 갱을 가던지 카정을 가서 킬을 따던지 해서 무조건 초반 1킬을 챙기셔야 합니다.
그후 나머지 정글먹고 1175원을 모아서 티아맷을 사오시면 됩니다.
티아맷은 빨리나올수록 좋습니다.
중반이란 포블이 터지고 적 라인이 미드로 슬금슬금 모일때쯤입니다.
그때 우디르는 합류를 하지 않고 다른라인(봇, 탑)을 먹습니다.
그럼 적 탑,미드가 엄청 잘크지 않는이상은 우디르를 1대1로 이길수 없기때문에 2명을 보내게 될것입니다.
그럼 다른쪽에서 이득을 봐주면 됩니다.
여기서 우디르는 죽으면 안돼며 철저한 시야확보후 라인을 미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인 게임은 여기서 끝납니다
이쯤되면 게임이 비벼지기 시작합니다.
그럼 진겁니다.
후반에 이기기위한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우디르(탑or봇), 탑솔(봇or탑), 나머지 팀원 (미드)로 나누어져 압박을 하는것입니다
2. 우디르가 압도적인 레벨링, 골드수급으로 상대를 찍어누른다
하위티어에서는 2번이 더 쉽습니다.
후반쯤 되면 정글 한캠프 먹는데 2초도 안걸리며 적정글과 팀정글, 라인을 전부 먹어치우며 압도적인 레벨링,골드수급후 한라인에 박혀서 라인을 밉니다.
우디르는 타워철거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순식간에 밉니다.
그럼 하나둘씩 우디르를 막으러 올텐데요
1대2를 무서워하지 마시고 딜러부터 자르면 이깁니다.
그자리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끌고, 2~3명정도를 끌고가면 한타승리로 이어질겁니다.
후반의 우디르는 죽는것이 두려우면 안됩니다.
원래는 한타를 하면 안돼지만 어쩔수 없이 한타를 하게되었을때에 우디르의 역할은
후진입+어그로 핑퐁입니다.
언제든 빠져나갈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하며, 이 경우에는 헤르메스의 시미터를 필수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 어쩔수없이 선진입을 해야하는 상황이 있는데요, 그런경우에는 E점멸로 적 딜러에게 스턴을 건후 딜러를 자르고, 최대한 많은 적에게 스턴을걸어야 합니다.
못컸을 때에는 딜러를 자르는것보다 최대한 많은적에게 스턴을거는것이 우선시됩니다.
나중에 업데이트함^^
매번 인벤 눈팅만 하다 공략글을 처음써보는데요!
더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많이돼었다면 엑셀 한번한 헤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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