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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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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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q 순으로 선마 하는데 w 선마에는 의문이 없을 듯 하고 왜 q가 아닌 e를 두번째로
찍는지가 궁금할 것 같은데 세가지 이유로 설명해본다.
첫째 2코어 까지 탱템을 가기에 e를 찍어주지 않으면 보호막 양이 간에 기별도 안간다.
둘째 q에 비할 바는 안되지만 e의 사슬 딜도 나름 쌔다.
셋째 e선마가 생존력에 훨씬 도움된다.
사일러스의 주딜링기는 사실 패시브다, 모든 스킬 사이에 패시브를 섞어라
eeq가 되던데 난 이거 안쓴다, 2코어까지 탱템이고 더군다나 q를 맨 마지막에 스킬 렙을
높여 주는데 만렙 풀템이 아닌 이상 q2타보다 패시브 한번 더 돌리는게 더 쌔다.
혹시나 콤보가 길어져 평타를 못박을 걱정은 하지마라 사일의 추노는 거의 탑급이다.
궁 뺏기도 패시브 켜진다, 뺏은 궁 사용도 물론 켜진다.
궁 효과 모음
르블랑이 마지막에 쓴 스킬을 사용 할 수있다 (똥)
다리우스 스택이 없어 0스택딜로 들어간다 (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로밍 자주 다녀라
1렙땐 약하다 사리자, 2렙부터 할만 하다.
바위게 싸움은 1렙이라면 가지마라
로밍 자주 다니고 오브젝트 체크 잘해주자
우~ 나 쌔당~
적 딜러 괴롭히고 아군 딜러 지키고 어그로 핑퐁하고 탱킹하면 된다, 참 쉽쥬?
댓글 많이 남겨줬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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