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두번쓸땐 콤보같은게 있었는데 지금은....뭐 그냥저냥. 쓰나마나해.
깡으로 W 맞히고 q 쓰고 끌려온상대 q 도망가는적 qe추격
붙는챔프상대
Qe w 걸어가서 평 q 끌려온적 q
이동속도가 느려 w를 걸어서 못나가지만 제법 거리는 두는 원거리챔프상대
Q, qe w 평 끌려온 적 q
이리저리 무빙쳐보려는적 상대로는 q첫타에 e 섞지말고 그냥 q2타 준비용으로
버린다생각하고 써
콤보 쓰고보면 너무많거든? 그냥 어떻게하면 최대한 다맞힐지 생각해.
어차피 중반넘어선 qe qe qe qe만 오지게 반복해야되거든.
여기다 최대한 많이 담아보려해.
1.
라인전할때 근접챔프상대로는 q 1타보단 q 2타에 e섞은견제를 애용하는걸 추천해
일단 첫타보다 딜이 훨씬 강하면서 좌우범위가 뒤지게넓어서 절대못피하거든.
또한 한대맞고 열받아서 달려오자니 이미 q3타가 장전된상태라 반격도 못해.
Q첫타에 e 섞는건 장거리챔프상대로만.
이걸로 피깎아서 상대 타워에 몰아넣고 정글불러서 다이브치든
혼자 궁켜고 다이브치든 해서 라인전 이끌어가는거임.
현 탑아트 라인전 핵심은 견제후 다이브킬로인한 상대 빅웨이브경험치손실에있음.
2.
Q를 다 쓴상황에서 갱이오든 뭐든 들러붙는챔프 상대로 w쓰고 냅다 뒤로빼버리는사람들 있는데
쫓기는상황에서 뒤로쓰는 w는 상대를 절대 끌고가서 저지하지 못해. 왜냐. 아트를 쫓다보면
바로 빠져나와지거든
이건 설명하기어려운데 아무튼
W를 맞히면 잠시 맞더라도 w 범위내에서 잠깐 싸우는걸 추천함
그러면 상대는 어쩔수없이 w 중앙으로 끌려가게되고 자연스레 거리가 벌려짐.
이때 q쿨이돈다면 끌려간 적을 줘패서 역관광도 가능하고.
3. 궁을 죽기직전에 쓰는게 아니라곤 하지만 너무 일찍써도 안됨.
애매하게 죽을랑말랑 처맞다가 궁끝나고 허무하게 죽는거만큼 좆같은게또없음
언제쓰냐. 한타때는 나한테 화력이 쏟아지기 직전이나 쏟아질수밖에 없는 진형 상황일때.
나와 우리팀 뒷라인의 거리가 좀 멀때.
내가 원딜을 물러가며 온 어그로를 다끌고있을때 켜는거야.
또한 스플릿하다 1대1로 마주친 적을 죽일때 쓰는판단도필요함.
상대가 병신이아닌이상 그냥 쌩으로 스킬 한사이클 돌리는거 다 안맞아주거든.
그래서 몇개빗나가도 대가리깰 딜이 나오도록
궁쓰고 공격력증폭 받은상태에서 후두려패던가
Q3타를 맞혀야하는데 상대와의 거리가 너무 멀다싶으면 궁이속, 빛의망토효과까지 받고 쫓아가서 죽이던가.
여러가지로 궁타이밍이 많이중요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아트할거면 무조건 얘나 레넥톤 밴때리고 들감.
아무리 날고기어도 절대 못이김. 1코어차이나고 2렙차나도 못이김.
졷같은년 아트잡으려고나온게 분명함
담당일진이라는말이 왜있는건지 알게됨
야스오는 맨날 밴처먹거나 우리팀이 가져가서 상대할일은 많이없고.
렙차 템차나면 비벼볼수...있긴한데 얘도 그러기가 힘들지 애초에.
근데 얘는 라인전만 잘넘겨주면 팀원이 알아서 줘패줌
근데 그게 힘들지
원래도 하드카운터엿고 너프먹고나서는...ㅎ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대신 다이브치기 좀 위험하고
격차못벌리고 후반가면 기여도차이로 짐
그러나 다이브는 원없이 가능
난입블라디나오면 아트로 흠씬줘패면 됨
현 아트록스 라인전 기본 골자만 알면됨
견제. 빅웨이브. 다이브. 킬.
1렙때는 적극적인 딜교환은 자제하되 라인은 밀리지말아야함.
이는 적팀 미니언이 적어야 w를 명중시키기 쉬울뿐더러
바위게싸움이 좆같이 쌘 아트록스의 강점을 십분 활용할수있음
게다가
아트는 왠만해선 한번잡은 주도권을 절대 놓아주지않기때문에
선푸쉬와 유성견제후 다이브로 상대를 말려죽이거나
라인푸시후 미드 다이브로밍도 가볼만함.
5렙. Q3렙찍히는타이밍에 정말 어마어마하게쌔서 솔로킬각도 잡을수있음.
아트의 강함이 13렙이되면 정점을찍고 하락세를타기시작. 이타이밍에 최대한 교전을 많이 이끌어내서
격차를 벌려야함
이미 후반에 오면 게임의 행방은 아트의 손을 떠남.
원딜이 잘하길 기도할뿐
가엔. 궁을믿고 과감히 원딜을 물되 거리가 영 안되면 앞라인 무력화라도 하며 피흡으로
최대한 오래살아 어그로를 끌어주면 됨
섹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