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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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딱히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만 '우주적 통찰력' 만큼은꼭 들어주도록 해주세요.대체로 ap빌드를 가는 트린다미어는 보조룬에'공격속도'가 아닌 '성장형 쿨타임 감소'를 찍습니다.보조룬에 쿨감을 올린다면 초반에 너무나도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에 저는 그 빌드를 선호하지 않습니다.저는 초반, 중반, 후반에도 강한 트린다미어가 좋습니다.왜 룬을 이렇게 드는지는 [아이템]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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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의 갈망
(Bloodlust)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피에 굶주려 5/10/15/20/25의 공격력을 얻으며 체력 1%를 잃을 때마다 0.15/0.2/0.25/0.3/0.35의 공격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분노 당 +0.012)의 체력과 소모한 분노당 0.5/0.95/1.4/1.85/2.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피의 갈망
(Bloodlust)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피에 굶주려 5/10/15/20/25의 공격력을 얻으며 체력 1%를 잃을 때마다 0.15/0.2/0.25/0.3/0.35의 공격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분노 당 +0.012)의 체력과 소모한 분노당 0.5/0.95/1.4/1.85/2.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조롱의 외침
(Mocking Shout)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4초 동안 주변에 있는 적 챔피언의 공격력을 20/35/50/65/80 낮추고, 등 돌리고 있는 적의 이동 속도 또한 30/37.5/45/52.5/60% 늦춥니다.
- 범위: 400
- 회전 베기
(Spinning Slash)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넘겨 80/110/140/170/200 (+1.0AP)(+1.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 사정거리: 650
- 불사의 분노
(Undying Rage)
-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초 동안 30/50/70 아래로 내려가지 않으며 즉시 50/75/100의 분노를 얻습니다.이 스킬은 기절, 침묵, 제압 등 군중 제어 상태가 되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활용은 있습니다.
바로 E+점멸+평타 입니다. 쉔의 처럼 트린다미어
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로는 W 입니다. 먼 거리에서 추노를 하고있고 E로 적 가까이에 갔다면 W를 바로 쓰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적이 앞무빙을 치기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턴을 쉬고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마 한.. 0.5초정도?
어느정도의 심리전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4레벨쯤에 킬각이 나오기는 하나 너무나도 큰 도박이고..
그 도박에 실패 시, 라인전이 끝날 때까지 고통받는 라인전이 될 것입니다.
악어는 '집중 공격'을 들고 평W 혹은 50분노를 채워 W를 긁으면 체력이 적으면 2~3칸 많으면 3~4칸 다는게 악어입니다. (W로만)
다만, 후반가서 악어는 트린다미어의 사이드 푸쉬를 막을 수 없다는 한계를 보여주어 반반만 가도 잘하는 것이고, 킬만 내주지 않고 사리기만 하여도 잘해주시는 겁니다.

기본적으로 라인전이 피오라가 사거리면에서 모두 우위에 있으며 '약점'이라는 패시브로
트린다미어가 농락당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줍니다.
완전 못이기는 상대는 아니나 이 챔피언은 레넥톤과는 다르게 반반가도 후반에 트린다미어의 사이드 푸쉬를 막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카운터로 넣었습니다.
(이놈하고만 싸우면 어째 궁 빠지는건 기본인듯..?)

뭐.. 피오라보다야 쉽고 적정 레벨을 찍으면 어느정도 이길만해 지는 상대입니다만 초반에는 그 어떤 챔피언보다 고통스럽습니다. 특히, 콩콩이+점화+Q 짤짤이는 버틸 수가 없습니다.
이놈을 만나면 '결의'룬을 들어주는데 'AP'트린이다보니 카운터에 넣게 되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른 탑 브루져 챔피언들과 크게 다를것은 업습니다.
'악마의 마법서'를 사기 전까지는 평범하게 라인전을 하시다가..
'악마의 마법서' 구매 시, 딜교-회복-딜교-회복 반복으로 천천히 긁어먹어주는 라인전을 해주세요.
'내셔의 이빨'이 나오고 2코어 혹은 3코어를 준비중이시다면
다른 트린과 다를 것 없이 2차 포탑을 밀 때까지는
사이드 푸쉬에 힘들 주도록 해주세요.
가 나왔다면 약간 암살자들처럼 플레이 하는 것도 좋습니다.
E 쿨타임이 45% 쿨타임 감소 시, 4.95초 라는 짧은 쿨타임을 보여주어
'사이드 푸쉬'와 '암살' 쪽에 힘을 더 실어주세요.
한타에서 진형을 붕괴하는 것도 좋으나, R의 쿨타임이 짧아 암살 위주로 플레이 하는것이 더 좋습니다.
한타에서는 아군을 지킨다기보다는 적 딜러진에게 최대한 E를
많이 쓰는것입니다.
붙고 평타만 조금이라도 때릴 수 있다면..
추노하는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겁니다!
추후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혹시 도움이 되신다면 유튜브에 '트린장로' 검색하시면.. 제 채널이 나옵니다. 상대법 영상도 많으니 그것을 참고하는것이 현재로써는 더 빠를듯 싶네요... 죄송합니다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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