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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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5 (+92) | 2159 | 마나 | 350 (+55.0) | 1285 |
공격력 | 47 (+2.6) | 91.2 | 공격 속도 | 0.625 (+2.2%) | 0.859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11 (+0.8) | 24.6 |
방어력 | 26 (+4.9) | 10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광선들은 대상을 추적하지만, 다른 유닛들이 대신 막아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둘 다 적중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적에게 시전: 1.2/1.4/1.6/1.8/2초 동안 적 챔피언을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기본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적에게 시전: 픽스가 대상 적 유닛에게 80/125/170/215/26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다음 4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여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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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 라이너가 제드, 야스오 처럼 근거리로 접근하는 챔피언이라면 2번째 마스터스킬을 W,
그게 아니더라도 라인전이 끝날 시점부터는 E보다 W를 우선으로 찍거나 E W를 번갈아서 찍어줍니다.
딜이 우선이라면 E를 우선해주세ㄸ
E 평 Q
Q E 평
E를 걸면 E가 걸려있는 대상에서도 q가 나가고 룰루 몸에서도 q가 나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무조건 밴할것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미드에 잘 안 옵니다)
카사딘의 Q는 쉴드에 너무 쉽게 막히고, Q가 쿨이 돌고 있는 와중에는
미니언을 칠 때마다 카사딘이 손해를 보게 됩니다.
라인전시에 마나가 70%이상 여유가 있을 경우에는
안전하게 미니언에 E를 걸고(아군 적군 상관없음) Q를 적 챔피언에게 쏴주는식의 딜교환을 해도 괜찮습니다.
미니언해체분석기는 대포미니언용으로 써주는것을 추천합니다. 라인이 빨리 밀립니다.
라인전을 하다가 정글에서 싸움이 나면 합류를 빠르게 해주세요... 타게팅스킬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소규모 초반싸움에서 강력합니다.
한타에서 아군에게 버프를 주면 됩니다. (서폿이랑 똑같음)
근거리 평타를 치는 암살자가 있으면 암살대상에게 궁과 쉴드를 거시고 암살자에게는 w를 걸어주시고(베스트상황) 멀어서 w를 못 거는 상황이면 억지로 걸려고 하지 마시고 딜러한테 그냥 w를 쓰면 됩니다.
중반부터 후반까지 똑같습니다. 계속 타워 지키고, 딜러를 따라 다니면서 싸우면 됩니다.(보통 원딜)
딜러의 후방에서 버프를 계속해서 걸어줍니다. 강력한 브루저나 암살자가 들어오면 공격받는 아군에게 궁, 쉴드를 걸어주시고 사거리에 적군이 있으면 w를 걸어주세요. 하지만 그런 상황은 자주 나오지 않기 때문에 w 이속증가버프도 아군에게 쓰는 상황이 많습니다.
시간나면 하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저녁방송 후에 괜찮은 영상을 잘라서 올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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