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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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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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평-E2-평-W-평-Q평
E-평-W-평-E2평-Q평 등등
평타만 잘 버무리고, 상황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킬 팁은 평타 패시브를 최대한 섞어주면 좋습니다.
다만, 긴급하게 딜을 넣어야 할 경우 숙지할 것이
E2로 진입하는 동시에 Q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내 피가 40% 미만일 경우 W사용시 회복량이 극대화된다는점(역관광의 특화)
상대 피가 40% 미만일 경우 W 폭딜이 상상초월하다는 점
사실상 W가 가장 핵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 템트리는 피통이 그렇게 크지 않은데 w4~5렙 기준으로 반피 정도 차는 기적을 보는데 역관광 성공시 짜릿합니다.
Q는 스마트키 기준으로 터지는 지점을 선택할 수 있고 챔피언 몸 중앙쪽으로 사용시 양쪽으로 채찍이 갈라집니다.
다른 것은 사실 난이도 어려운 챔프가 아니라 설명이 크게 필요가 없는데 궁은 설명이 필요합니다.
쿨이 2렙부터 적기 때문에 사이클을 계속 돌려주는 것이 챔프의 숙련도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리아나 궁처럼 발동 조건(구)가 필요한 경우 사일러스 본체를 "구"라고 가정하고 발동됩니다.
야스오 궁은 E2로 연계가 가능합니다.
궁 사용시 발동조건 필요조건 등을 생각하면 조금 수월합니다. 또한 로딩창에서 누구궁을 가져와야 효율적일지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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