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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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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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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Q가 너프먹어서 Q 선마 안하면 딜 안 들어갑니다. Q선마는 무조건합시다.
라인전에서 열심히 모래병사로 견제하세요. 드리프트는 연습해둡시다. 배워두면 쓸만함.
궁 좀 아끼지마세요. 위험하다 싶으면 궁으로 벽치고 조지는겁니다.
그리고 아지르 초반에 꽝 맞딜하면 이길 수 있는 애 거의 없습니다. 리산드라마저도 여진있으면 딜 밀려요. 초반에는 사리면서 견제 플레이 위주로 라인 주도권 가져오는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립시다 사려요. 요새 미드 오는 친구들은 다 무섭습니다.
사리다가 정글 바위게 싸움 같은 거 나면 먼저 한 발 빠르게 가줍시다. 갔는데 아무일도 없으면 미드 손해보겠지만, 어차피 미드는 초반에 힘들어요. 그거보다 우리 정글러 조금 더 편하게 해줘서 게임 전체 주도권을 조금씩 가져오는게 더 중요합니다. 물론 라인 다 박히는데 가는 건 멍청한거고.
슬슬 아지르의 캐리타임이 다가옵니다. 그와 더불어 정복자의 효율도 굉장히 쓸만해져서 예상치 못한 한타 유지력을 보여줍니다. 2, 3명씩 창으로 찌르면 반피는 금방 찹니다. 각보이면 드리프트로 이니시 열거나 역이니시 받아치는 센스도 중요.
절 대 캐 리 해
뒤로 빠져서 딜하다가 앞으로 치고 나가야합니다. 사거리가 엄청 긴 편은 아니고, 붙어서 병사가 쌓일 때 정말 강력해서 각 보이면 그대로 붙어서 패면됨.
닥치고 초반은 사리자.
정말 구린챔이지만 생각보다는 쓸만합니다. 물론 숙련되면... 정복자 아지르 사랑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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