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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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노존야 딜탱 사일러스
많은 사일러스 유저분들이 존야를 가시는 모습을 보고 이해가 안되서
제 룬템세팅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이 세팅은 무협지 탑 올라프 세팅이랑 비슷합니다
우주적 통찰력+성장쿨감으로 깨달음을 버리고도 빠른 쿨감 40퍼가 가능합니다
보시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도벽이냐 착취냐는 상대 캐릭에 따라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도벽을 고정으로 듭니다
뛰어난 유지력을 믿고 계속 딜교환을 걸며 성장차이를 벌리기엔 도벽이 최고입니다
머리말에서 설명 드렸다시피 성장쿨감+통찰력은 착취를 들어도 가줍시다
단 공속 답답하니깐 익숙해지려면 시간 좀 걸립니다









페트리사이트 폭발 (Petricite Burst)
스킬 사용 후 사일러스가 페트사이트 폭발을 1회 충전합니다.(최대 충전량 3회) 효과가 활성화 상태일 때 사일러스의 공격 속도가 125% 증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 시 충전량을 하나 소모하여 사슬을 세차게 휘두르며 대상에게 (+1.1 AD) (+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모든 적에게 (+0.4 AD) (+0.2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사슬 후려치기 (Chain Lash)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일러스가 사슬을 X자 모양 지역에 후려쳐 교차시키며 대상 지점에 있는 적에게 40/60/80/100/1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15/20/25/30/35%만큼 늦춥니다.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국왕시해자 (Kingslay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사일러스가 마법의 힘으로 적에게 돌진해 75/110/145/180/215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도주 / 억압 (Abscond / Abduct)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일러스가 지정 위치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강탈 (Hijack)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사일러스가 대상 적의 궁극기를 강탈해 적과 똑같이 사용합니다. 효과는 사일러스의 궁극기 레벨과 능력치에 비례합니다.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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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 팁
w는 적 체력이나 내 체력이 40퍼 이하가 될때 혹은 짧게 딜교환을 마치고 빠지기 전에 사용합시다
사일러스 메커니즘 자체가 어려운편은 아니라서 몇판만 해보시면 감 잡힐거에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우선 선템 부패는 굉장히 구리다고 생각합니다
도벽만 있어도 마나가 부족한 챔프가 아닌 사일러스에게 부패 마나회복은 메리트가 없고
패시브로 인해 부패 도트딜도 반토막으로 들어갑니다
w 회복 계수도 있고 도벽과 시너지도 좋아서 저는 인장을 선택했습니다
적이 ap다 = 선정령
적이 ap인데 흑우다 = 광휘이후 정령
초창기에 올탱템 사일도 해보고 올딜템 사일도 해봤지만
체력이나 방어력 계수가 아예 없는 사일이 올탱템을 올리면
탱 카르마마냥 캐리력도 데미지도 안나오는데 w회복 계수가 ap라 탱도 안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극딜은 진입해야하고 사거리가 짧은 사일러스가 장판도 없고(궁이 있지만 적 조합탓을 너무 심하게 받음)
피즈나 카사딘처럼 우월한 이동기도 없어서 별로입니다
무엇보다도 q선마를 해야하는데 그 다음 스킬로 w를 찍으면 e가 아쉽고 e를 찍으면 w가 아쉬운 상황이 많이 옵니다
그래서 저는 탱템은 얼건이랑 정령의형상밖에 안가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고정벤 궁 스틸해도 0스택으로 들어갑니다

야스오
아군에게 벤해달라하면 대부분 해줍니다 다리보단 낫지만 야스오도 힘드니 벤해달라고 부탁합시다

일라오이
e 빼고 들어가면 할만합니다만 닷지 추천할 정도로 힘듭니다 유저수 많지 않으니 배제플레이 합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추후 추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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