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간단한 마스터 이 공략
4시즌 부터 현재 9시즌까지 마스터 이를 대충 일겜~랭겜 포함 2천판 정도 플레이함
탑 레이팅은 그리 높진 않음 (플2)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서 공략글 짧게 써보겠음 편의상 음슴체로 함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요즘 메타가 거의 초중반에 끝나는 메타기 때문에 칼날비를 고정으로 들어줌
드는 이유는 바위게 + 풀캠시 4레벨 첫귀환 BF가 나오는데 칼날비+BF뜬 마스터 이 그 타이밍에 이기는 챔피언 없음
는 일단
가 피흡이 되는데다 

시너지가 있음
칼날비는 기본적으로 AD에 치명타를 올리는 편이고





들어주고 AS온힛트리를 감
단 적 3탱 이상일시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마스터는 기본적으로
를 선마 해줌

를 먼저 찍을 경우 평캔용으로 사용하지 말고 아껴둬야 함 또한 이 스킬을 쓰는 동안
와
의 지속시간이 줄어 들지 않게 패치 되었기 때문에 염두에 두고 플레이 해야함


가 있는 마스터 이 와 없는 마스터 이는 하늘과 땅차이 인데 기본적으로 마스터 이는 진입기가
밖에 없으며 기본이속이 매우 빠르긴하나 (355로 판테온과 공동 1위) 어쨌든 뚜벅이임
는 딱히 언급할 게 없음 평타 3번 때리면 다음 평타가 두번 나가는데 그래서 마스터 이 한테 온힛 아이템 효율이 매우 좋음



를 갈 시
ㅡ
ㅡ
ㅡ
ㅡ
ㅡ
ㅡ
두번만 평타를 쳐도 다음 평타가 두번 때리게 됨

단 AS 트리 탈때는
를 2레벨 만 올려주고
선마한 뒤
를 후마함



구인수 때문에
쿨이 매우빨리 줄어들기 때문

일단 마스터 이 할때 매우 중요한 것은 절대로 선
를 하면 안됨

마스터이 의 핵심이자 오메가인 스킬이
임

진입용, 도주용, 추노용으로 모두 사용 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궁키고 접근해서 적 도주기가 빠졌을때 사용 해줘야 함
무적 판정이 있기 때문에 스킬들을 씹는게 가능함
ex ) 

등



치명타 트리를 갔다면 점멸로 진입하고 평타 치다가 도주기 or 점멸 쓰는 순간
로 따라가주면 되고

AS 트리를 갔다면 앞라인 탱커부터 고정데미지로 녹이거나 우리팀 원딜한테 달라붙는 브루저를 같이 패주면 됨

1렙 뎀감 60퍼라는 사기적인 효과를 가진 스킬임 활용도는 두개인데
적 버스트 딜을 버티거나 명캔으로 폭딜을 넣을때 사용함
명캔 같은 경우는 초반에 공속이 느릴 경우 삑사리가 날 수 있으므로 주의 해줘야함
적 암살자가 잘큰 경우
가 아니라
를 두번째로 마스터 하는데 그럼 버티는데 매우 수월함


단
를 끊을 수 있는 경우
를 찍은 것 보다 못한 상황이 나올 수 있음 그리고






마스터 이 딜링의 핵심임 5초동안 내 평타에 고정 데미지가 추가됨
이 고정 데미지 때문에 탱커도 녹일 수 있게 되고 AS트리를 타게 되는 이유이기도 함
일단 포탑에 적용 되지 않기 때문에 포탑 때릴 때 이 스킬을 키는 멍청한 짓은 하지 말기를 바람
알파로 진입 했을 때 평타를 치는 순간 켜주는게 좋고 정글몹 피가 30~40퍼 남았을 때 켜주면 됨

지속시간이 10초 였으나 너프로 인해 7초로 줄어듬


적을 한명이라도 죽이는 순간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나며
를 쓰는 동안은 지속시간이 안가기 때문에 한타 할때 지속시간이 끝날거 같으면
를 써주셈 어시가 하나라도 들어 오는 순간 다시 날뛸 수 있게 됨


그리고 도망 갈때
아끼지 마셈 쿨타임도 10초 늘어나긴 했으나 어쨌든 궁극기 취고는 되게 짧은 편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